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CGV, 창작 뮤지컬 2편 극장에서 선봬

2025-07-03 22:10:36

CGV, 창작 뮤지컬 2편 극장에서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는 창작산실 ‘아르코 라이브’ 기획전을 통해 창작 뮤지컬 2편을 순차 개봉한다고 3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아르코 라이브’는 공연예술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CGV가 지난 2019년부터 함께 진행하는 협업으로, 우수 공연예술 콘텐츠의 영상화를 통해 극장 상영 및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올해 상영작은 창작 뮤지컬 ‘라파치니의 정원’과 ‘오지게 재밌는 가시나들’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9일 개봉하는 ‘라파치니의 정원’은 미국 작가 나다니엘 호손의 단편소설 ‘라파치니의 딸’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사랑의 양가성과 인간 내면의 두려움을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풀어낸 이 작품은 깊이 있는 스토리와 독특한 캐릭터로 관객의 몰입도를 높인다.

오는 23일에는 ‘오지게 재밌는 가시나들’이 개봉한다. 다큐멘터리 영화 ‘칠곡 가시나들’과 에세이 ‘오지게 재밌게 나이듦’을 원작으로 제작된 이 작품은 문해학교 할머니 학생들이 한글을 처음으로 배우기 시작하며 시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인생을 새롭게 써 내려가는 과정을 담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