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U, 인디밴드 후원 캠페인 ‘이들스 라거’ 선보여

2025-07-03 08:50:32

CU, 인디밴드 후원 캠페인 ‘이들스 라거’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U가 복합문화공간 이들스와 함께 ‘이들스 스테이지 라거’ 맥주를 출시하며 국내 인디 문화 지원 캠페인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CU 관계자는 "최근 인디밴드 문화는 단순한 마니아층을 넘어 자신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주요 소비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개성과 자유, 팬들과의 밀접한 유대감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인디밴드 문화에 주목해 복합 공연 문화의 메카로 알려진 이들스와 인디 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연 후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CU가 국내 대표 인디밴드 총 7개 팀과 뜻을 모아 커스텀 라벨링된 맥주를 판매하는 것으로 판매 수익금으로 인기 상위 3개 팀을 선정해 이들스에서 축하 공연을 펼치는 형태로 진행된다.

크라잉넛, 브로큰발렌타인, 극동아시아타이거즈, 카디, 전파상사, 심아일랜드, 김승주 등 아티스트 7개 팀이 참여했다.

이들스 스테이지 라거(500ml, Alc 4.5%)는 강한 탄산압을 더해 경쾌하고 청량감 있는 페일 라거 맥주로 인디밴드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표현했다. 패키지에는 각 아티스트의 이미지와 간단한 소개, 유튜브 채널로 연결되는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어 고객이 맥주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아티스트를 접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