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노랑풍선, 프리미엄 크루즈 상품 라인업 강화

2025-07-02 18:14:12

노랑풍선, 프리미엄 크루즈 상품 라인업 강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풍선은 프리미엄 크루즈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크루즈 여행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특히, 싱가포르 크루즈로도 잘 알려진 동남아 크루즈 상품은 로얄캐리비안의 오베이션호(Ovation of the Seas)를 통해 선보인다"라며 "오베이션호는 약 16만 8천 톤 규모로 최대 4,900여 명이 승선 가능한 아시아 최대급 크루즈선으로, 스카이다이빙 시뮬레이터, 암벽등반, 선상 전망대 ‘노스스타’, 브로드웨이 공연, 어린이 전용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선내 시설이 마련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5년 10월부터 2026년 3월까지 ▲싱가포르로 출발해 페낭을 기항하는 4박 6일 일정과 ▲페낭과 푸켓을 기항하는 5박 7일 일정의 상품을 운영할 예정이며, 각 항차별 선착순 2개 캐빈에 한해 와인 1병을 제공하는 혜택도 함께 마련해 고객 만족을 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오는 2025년 9월 12일 부산항에서 출발해 일본 나가사키현 사세보와 대만 기륭을 기항한 후 부산으로 귀항하는 ‘코스타 세레나호’ 크루즈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번 일정은 가수 임창정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 콘셉트로 기획됐다. ‘창정이의 촌스러운 수학여행’이라는 테마 아래, 선상 라이브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과 K-컬처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크루즈 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일본 3개 도시(가나자와, 마이즈루, 사카이미나토)를 기항하는 또 다른 크루즈 상품도 현재 판매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