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애경산업, ‘블레이’ 다이소 선보여

2025-07-02 16:33:05

애경산업, ‘블레이’ 다이소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경산업이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Vlei)를 다이소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블레이는 대중적이면서 감도 높은 향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 중 하나인 ‘나미브 사막’을 모티브로 탄생했다"라며 "블레이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 속에서 발견한 신비로운 향기를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레이의 브랜드명은 나미브 사막의 대표적인 절경인 ‘데드블레이’(DeadVlei)에서 영감을 받았다"라며 "브랜드 로고에는 나침반 모티브를 더해 향으로 미스터리한 경험을 선사하며 방향을 제시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블레이는 나미브 사막의 풍경을 향기로 재해석해 자연의 신비로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대표 향으로는 △땅에 울려 퍼지며 피어나는 강인한 생명의 ‘시그니처 플로럴 향’ △사막의 고요함과 바다의 파도가 만들어 내는 스치듯 은은한 ‘아쿠아 머스크 향’ △거대한 자연의 속삭임 그 경이로움을 담은 포근하고 매혹적인 ‘윈디 샌달우드 향’으로 구성됐다. 각 향은 섬세한 잔향까지 사용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블레이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간편하게 바르는 향수 ‘솔리드 퍼퓸’ 3종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