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7월 라인업 공개

2025-07-02 16:18:57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7월 라인업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7월 개봉작 세 편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슈퍼맨>,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을 돌비 시네마에서 상영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쥬라기’ 시리즈의 새 막을 올리는 작품부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합류한 ‘판타스틱 4’의 이야기까지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더욱 몰입감 있게 관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일 스칼렛 요한슨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개봉한다. 인류를 구하고자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었던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간 ‘조라’와 ‘헨리’ 박사가 충격적 진실을 마주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다"라고 말했다.

태국, 영국, 뉴욕, 몰타 등 전 세계 다양한 지역을 직접 촬영한 웅장한 영상미는 돌비 비전을 통해 눈앞에 펼쳐지듯 구현된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공룡을 쫓는 가운데 펼쳐치는 생존 액션은 돌비 애트모스의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스릴이 극대화된다.

9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로 독보적인 연출력과 트랜디한 감각으로 블록버스터 장르의 새 장을 열었던 제임스 건 감독이 <슈퍼맨>을 통해 또 한 번의 역대급 액션의 탄생을 알렸다. 이번 영화는 ‘슈퍼맨’이라는 레전드 히어로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작품인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슈퍼맨만의 볼거리를 돌비 비전을 통해 생생히 전달한다. 특히 슈퍼맨의 짜릿한 비행 장면과 공중에서 벌어지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은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강렬함이 배가된다.

메가박스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슈퍼맨> 관람객 대상 돌비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즈 증정 지점 정보 및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