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롯데건설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입주자사전점검 행사 진행

2025-07-02 15:45:16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사진=롯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사진=롯데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건설은 지난달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도봉구 방학동 일원에 선보이는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의 입주자사전점검 행사 ‘내 집 방문의 날’을 진행했다. 입주 단지를 구경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체험 현장을 마련해 입주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내 집 방문의 날 행사에서는 세대별 하자 점검은 물론이고, 가족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가족 사진관과 가족의 얼굴을 캐릭터화 해주는 디지털 캐리커처 등을 마련해 가족 구성원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었다. 아울러 각종 먹거리와 입주 축하 경품 행사 등을 통해 즐길 거리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입주민 A씨는 “단순 입주자사전점검이 아닌,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내 집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됐다”며 “입주 후 단지에서의 생활이 기대되며, 입주를 기다려온 보람이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하자 점검을 진행한 입주민 대다수가 완성도 높은 시공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입주민 B씨는 “이전에 타 단지에 입주했을 때에는 너무 많은 하자가 발견돼 정신이 없었는데,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는 마감재나 가구 등의 완성도가 높아서 입주가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한편,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는 도봉구에서 2007년 4월 이후 18년 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새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23층, 2개동, 전용면적 84㎡ 총 282세대 규모다. 민간임대 아파트로 새 아파트에 최대 10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주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매 제한 및 거주 의무 등의 규제에서 자유롭다.

분양 관계자는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는 서울 도봉구에서 18년 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새 아파트인 만큼, 입주민 분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상품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사전점검 행사를 단순 점검을 넘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의 장으로 기획해, 입주를 앞둔 기대감을 더욱 높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