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무료체험 프로모션 ‘모(毛)험제’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모 ‘모(毛)험제’ 프로모션은 첫 맞춤가발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신규 고객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로,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은 하이모의 3D 스캐너 시스템 기반 전문적인 진단과 1:1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된 가발을 10일간 충분히 착용해본 후 최종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무료체험을 희망하는 고객은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보증금 30만 원을 예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체험 후 실제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는 차액을 납부하고 제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반납을 선택할 경우 보증금 전액이 환불된다.
특히 여성 고객에게는 하이모레이디의 기성가발 제품을 3일간 착용해볼 수 있는 추가 체험 혜택도 제공된다. 보다 간편하게 다양한 가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빈모 및 탈모 등 평소 여성들의 헤어 고민 커버를 위한 첫 가발 선택에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지점에 방문한 신규 고객에게는 상담만 받아도 하이모의 헤어케어 제품 ‘네츄럴 프로텍터 샴푸(500ml)’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여름철 두피와 모발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고피자, 말레이시아 유력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푸드테크 기반 피자 브랜드 고피자(GOPIZZA)가 말레이시아의 유력 기업 ‘헥스타르 리테일(Hextar Retail)’과 마스터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하고, 말레이시아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피자는 피자 레스토랑 매장뿐만 아니라, 헥스타르 리테일의 유통 채널과 결합해 리테일 기반의 다양한 사업 모델로 현지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고피자는 2016년 1인 피자로 시작해 파베이크 도우, 전용 고온 오븐(GOVEN), AI 기반 토핑 시스템 등을 자체 개발하며 빠르게 성장해온 푸드테크 브랜드다. 빠르고 일관된 품질의 조리 시스템을 강점으로 삼아 현재까지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일본 등 8개국에서 약 1,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파트너십을 체결한 헥스타르 리테일은 말레이시아 증시에 상장된 Hextar Global Berhad의 유통 계열사로, 모기업인 Hextar Global Berhad는 매출 약 9억 링깃(한화 약 2,500억 원), 시가총액 약 2조 원 규모의 말레이시아 대표 중견 그룹으로, 기존 농화학·정밀화학 중심에서 최근에는 소비재, 리테일, F&B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중국 내 점유율 및 매장수 1위인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루이싱 커피(Luckin Coffee)’의 말레이시아 독점 운영사이기도 하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말레이시아 주요 쇼핑몰 내에 플래그십과 고피자 고유의 소형 익스프레스 형태의 매장, B2B2C 샵인샵 등 다양한 모델로 고피자 브랜드를 현지에 확산할 예정이다. 헥스타르의 유통 인프라와 고피자의 테크 기반 운영 모델이 결합해 빠르고 효율적인 전개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지텍, MZ세대 키보드 놀이터 '노브랜드 타건숍' 2호점 입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이마트 노브랜드가 MZ세대를 겨냥해 오픈한 체험형 특화 공간 ‘노브랜드 키보드숍’에 공식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동대문 장안점에 이어 두 번째로 문을 연 강남터미널점은 서울 고속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약 16.5㎡(5평) 규모로 조성됐다.
‘노브랜드 키보드숍’은 키보드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다양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큐레이션 공간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로지텍은 자사의 키보드 및 마우스 라인업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체험을 중시하는 MZ 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2호점인 강남터미널점을 찾은 방문객은 키보드·키캡·마우스 등 로지텍의 폭넓은 제품을 직접 타건하고 비교 체험할 수 있어, 실제 사용 환경에서 제품의 차이를 직관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키보드숍에서는 ‘Wave Keys’ 인체공학 무선 키보드, ‘MX Keys S’ 최고급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380S’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MK295’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포함한 총 6종의 키보드가 전시된다. 마우스는 ‘MX Master 3S’, ‘MX Anywhere 3S’, ‘Lift’, ‘M196’을 포함해 총 25종이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 패드 2종까지 함께 비치되어 다양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이모 ‘모(毛)험제’ 프로모션은 첫 맞춤가발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신규 고객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로,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은 하이모의 3D 스캐너 시스템 기반 전문적인 진단과 1:1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된 가발을 10일간 충분히 착용해본 후 최종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무료체험을 희망하는 고객은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보증금 30만 원을 예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체험 후 실제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는 차액을 납부하고 제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반납을 선택할 경우 보증금 전액이 환불된다.
특히 여성 고객에게는 하이모레이디의 기성가발 제품을 3일간 착용해볼 수 있는 추가 체험 혜택도 제공된다. 보다 간편하게 다양한 가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빈모 및 탈모 등 평소 여성들의 헤어 고민 커버를 위한 첫 가발 선택에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지점에 방문한 신규 고객에게는 상담만 받아도 하이모의 헤어케어 제품 ‘네츄럴 프로텍터 샴푸(500ml)’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여름철 두피와 모발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고피자, 말레이시아 유력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푸드테크 기반 피자 브랜드 고피자(GOPIZZA)가 말레이시아의 유력 기업 ‘헥스타르 리테일(Hextar Retail)’과 마스터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하고, 말레이시아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피자는 피자 레스토랑 매장뿐만 아니라, 헥스타르 리테일의 유통 채널과 결합해 리테일 기반의 다양한 사업 모델로 현지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고피자는 2016년 1인 피자로 시작해 파베이크 도우, 전용 고온 오븐(GOVEN), AI 기반 토핑 시스템 등을 자체 개발하며 빠르게 성장해온 푸드테크 브랜드다. 빠르고 일관된 품질의 조리 시스템을 강점으로 삼아 현재까지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일본 등 8개국에서 약 1,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파트너십을 체결한 헥스타르 리테일은 말레이시아 증시에 상장된 Hextar Global Berhad의 유통 계열사로, 모기업인 Hextar Global Berhad는 매출 약 9억 링깃(한화 약 2,500억 원), 시가총액 약 2조 원 규모의 말레이시아 대표 중견 그룹으로, 기존 농화학·정밀화학 중심에서 최근에는 소비재, 리테일, F&B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중국 내 점유율 및 매장수 1위인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루이싱 커피(Luckin Coffee)’의 말레이시아 독점 운영사이기도 하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말레이시아 주요 쇼핑몰 내에 플래그십과 고피자 고유의 소형 익스프레스 형태의 매장, B2B2C 샵인샵 등 다양한 모델로 고피자 브랜드를 현지에 확산할 예정이다. 헥스타르의 유통 인프라와 고피자의 테크 기반 운영 모델이 결합해 빠르고 효율적인 전개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지텍, MZ세대 키보드 놀이터 '노브랜드 타건숍' 2호점 입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이마트 노브랜드가 MZ세대를 겨냥해 오픈한 체험형 특화 공간 ‘노브랜드 키보드숍’에 공식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동대문 장안점에 이어 두 번째로 문을 연 강남터미널점은 서울 고속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약 16.5㎡(5평) 규모로 조성됐다.
‘노브랜드 키보드숍’은 키보드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다양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큐레이션 공간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로지텍은 자사의 키보드 및 마우스 라인업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체험을 중시하는 MZ 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2호점인 강남터미널점을 찾은 방문객은 키보드·키캡·마우스 등 로지텍의 폭넓은 제품을 직접 타건하고 비교 체험할 수 있어, 실제 사용 환경에서 제품의 차이를 직관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키보드숍에서는 ‘Wave Keys’ 인체공학 무선 키보드, ‘MX Keys S’ 최고급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380S’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MK295’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포함한 총 6종의 키보드가 전시된다. 마우스는 ‘MX Master 3S’, ‘MX Anywhere 3S’, ‘Lift’, ‘M196’을 포함해 총 25종이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 패드 2종까지 함께 비치되어 다양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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