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반값다 피자헛’ 7월 프로모션 진행 外

2025-07-01 21:56:58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반값다 피자헛’ 7월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피자헛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7월에도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시작 이후 전국적으로 확대되어,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이라는 획기적인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7월에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의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로 ‘더블 쉬림프 크런치’ 가 선정되었다. ‘더블 쉬림프 크런치’는 지난 달 출시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피자로 두 가지 새우의 진한 풍미와 포테이토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포장 시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18,450원, 배달 주문 시 40% 할인된 22,14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말에는 기존과 동일한 혜택이 이어진다. 프리미엄 피자(L 사이즈)를 포장 주문하면 동일한 사이즈의 피자 1판이 추가로 제공되는 1+1 혜택이 적용된다. 첫 번째 메뉴가 프리미엄 피자일 경우, 두 번째 피자는 모든 L 사이즈 메뉴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전국 매장(사북고한점, 단양점, 잠실야구장점, 천안SDI점 제외) 및 피자헛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및 앱), 콜센터를 통해 주문 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중비책 ‘선케어’, 글로벌 누적 판매 1,700만 개 돌파

궁중비책이 선케어 시즌을 맞아 글로벌 누적 판매량 1,700만 개를 돌파하며, K-영유아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11년 첫 출시 이후,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중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일본, 미국 등 주요 해외 시장에 진출해왔다. 특히 선케어 4종의 누적 판매량이 1,700만 개를 넘어서며 글로벌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최근 미국 시장에서도 고무적인 성과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아마존에 선케어 4종을 공식 론칭한 후, 전 제품이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베이비 선 프로텍션’ 카테고리 TOP 100에 동시 진입했다. 특히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40)’,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 50)’ 등은 50위권을 지속 유지하며, K-뷰티 선케어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미국에 앞서, 궁중비책은 유아 전용 선케어 시장이 형성되지 않았던 중국에서 카테고리를 선도적으로 개척하며 유아동 선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티몰, 타오바오 등 중국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수년간 베이비 선케어 카테고리 5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감탄브라, 4주년 기념 ‘감탄제’ 개최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감탄(gamtan)이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아 감탄 공식 온라인몰에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4주년 기념 ‘감탄제’ 행사를 오는 22일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감탄브라는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 5천원의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2일과 5일, 10일에는 5% 추가 할인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대웅제약의 이지듀 기미앰플 1ml, 20만원 이상 구매 시 트렌디한 디자인의 여름용 파자마와 헤어 스크런치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손예진 브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감탄이 이번 행사에서 ‘감탄 신드롬’의 릴레이를 이어 나갈 신제품을 공개한다. 올 여름 역대급 더위에 대비할 2025 여름 신상 ‘쿨커빙 브라’는 쿨기능 원단 적용으로 즉각적인 냉감 효과와 극강의 통기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뛰어난 품질력을 갖춘 감탄 브랜드의 안정감과 편안한 핏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수한 통기성과 자연스럽고 예쁜 가슴라인을 연출해주는 여름에 최적화된 패드를 적용했으며, 앞 중심 홀 포인트와 가슴을 모아주는 디자인으로 고혹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깊은 저중심의 V넥 스타일로 노출감이 있는 상의 등 다양한 상의와 입어도 보이지 않는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