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 外

2025-07-01 17:42:39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빙수의 계절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이달의 맛 ‘애망빙’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호텔에서 여름철 인기 디저트로 사랑받는 ‘애플망고빙수’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플레이버다.

‘애망빙’은 진한 망고의 풍미를 담은 망고 샤베트와 부드러운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애플망고 다이스, 미니 펄을 더해 식감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7월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의 제품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의 맛 ‘애망빙’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업’ 프로모션이 운영된다. 또한 매월 첫째 주 금요일부터 7일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50% 혜택을 포함한 할인 쿠폰 또는 해피포인트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배라마블’ 프로모션도 전개 예정이다. 행사 참여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을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LE SSERAFIM)’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 시즌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한국PR협회, PR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2025 PR취업특강 개설

한국PR협회(회장 조영석)가 제5회 PR 전문인력 양성 교육 (취업특강)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7/1(화)부터 7/11(금)까지 모집을 시작한다.

올해 5회를 맞이한 한국PR협회의 취업특강 프로그램은 PR 관련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50명을 선발하여 오는 7월 14일부터 7월24일까지 전 과정 무료로 진행된다. 업계와 학계의 PR 전문가들이 언론 PR, 디지털 PR, 숏폼 콘텐츠, 유튜브 캠페인, 정책 홍보 및 공익 PR, ESG, 위기관리, AI와 ChatGPT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PR 실무 교육을 제공한다. 우수 수강생들에게는 유수 PR 회사 인턴 기회가 부여된다.

주요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1주차에는 중앙대학교 성민정 교수의 ‘전략적 PR 커뮤니케이션 이해’, PA 문경호 대표의 ‘AI와 PR’, 코콤포토노벨리 김기훈 대표의 ‘언론 홍보 환경의 변화와 PR 사례’ 등이 진행된다. 2주차에는 LG 화학 이영준 팀장의 ‘기업PR 관점에서 CSR과 PR’, 에스코토스 강함수 대표의 ‘위기 관리 커뮤니케이션’, 서강대학교 신호창 교수의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등의 PR 교육이 마련된다.

◆조선호텔 111년 헤리티지 담은 스페셜 굿즈 웨스틴 조선 서울, ‘헤리티지 인 조선’ 패키지 선봬

웨스틴 조선 서울이 111년의 호텔 역사와 한국 전통문화의 미감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객실 패키지 ‘헤리티지 인 조선(Heritage in Josun)’을 7월 1일(화)부터 12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고객 모두에게는 웨스틴 조선 서울이 ‘헤리티지 굿즈’로 새롭게 출시하는 한정판 에코백이 제공되며,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헤티지지 굿즈로 기획된 에코백과 파우치는, 전통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패턴 문양으로 주목받는 브랜드 ‘오우르(OUWR)’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조선호텔의 111년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심볼과 전통 기와 건축물의 단청에서 영감을 받은 구름꽃 문양을 결합한 패턴 디자인을 담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