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쿠팡, 축산가공업체 선진과 MOU

2025-07-01 17:39:34

쿠팡, 축산가공업체 선진과 MOU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쿠팡은 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돈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소비자 신뢰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선진은 용인미트센터를 쿠팡의 메인 가공장으로 활용하고, 스마트해썹(SMART HACCP) 인증과 글로벌 수준의 위생·안전 기준을 적용한 고품질 선진포크한돈을 로켓프레시 고객에게 제공한다"라며 "용인미트센터는 자동화 공정과 글로벌 수준의 위생 관리로 제품 안전성을 대폭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선진과 협력해 소비자 수요에 맞춘 다양한 선진포크한돈 상품을 출시한다. 예를 들어, 삼겹살 부위는 일반 소비자용 표준 삼겹살, 수육용 껍데기 포함 오겹살, 캠핑족을 위한 두꺼운 삼겹살, 어르신과 아이들을 위한 대패 삼겹살 등으로 세분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켓프레시 전용 ‘프리미엄 프레시’ 상품군도 강화된다. 프리미엄 프레시는 신선도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제품군으로, 대표 상품으로는 과지방을 제거해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삼겹살,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삼겹살과 목심 등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