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고객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디지털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앱 전용 모바일 상품권 및 기프트 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러쉬 모바일 상품권은 ▲1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권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앱 전용 러쉬 기프트 카드의 충전 수단으로 활용된다.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이 앱에 기프트 카드를 등록하면 해당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된다. 본 상품권은 러쉬 공식 앱 및 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충전된 금액은 러쉬 앱 내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프트 카드에는 제품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디자인 스킨 중 원하는 이미지를 적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는 과정에서 디자인 스킨을 선택해 함께 보낼 수 있다. 기프트 카드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러쉬 어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는 3%의 ‘파워’가 적립된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댓글 창에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러쉬 베스트셀러 6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벤슨, 여의도 더현대 서울 팝업 오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섰다.
벤슨 더현대 서울 팝업은 지난달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에 이어 약 한 달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신규 매장이다. 오피스와 쇼핑, 문화 수요가 공존하는 여의도에서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이 벤슨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 위치는 영패션과 F&B 매장이 함께 자리한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Creative Ground)’다. 매장 규모는 82.5m2(약 25평), 10석이다. 매장 앞에 놓인 시식 카트에서 무료로 시식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5일까지 4가지 인기 메뉴(▲저지밀크&말돈솔트 ▲버터프렌치토스트 ▲럼라임&파인애플 ▲해피버스데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 맛 별로 제작된 키링을 1일 한정 수량으로 준다. 팝업 운영 기간은 8월 말까지다.
이번 팝업에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 협업 굿즈(인센스 스틱 2종)도 선보인다. 콜린스는 ‘지극히 개인적인 순간이 삶을 풍요롭게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방향제, 문구류 등)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인센스 스틱(선향)은 ‘클래식 크림’과 ‘아티장 포레스트’ 두 가지 향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각 1만8900원이다. 플래그십 1호점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1호점 ‘벤슨 크리머리 서울’ 2층에는 ‘테이스팅 라운지’가 지난달 28일부터 손님 맞이를 시작했다. 테이스팅 라운지에서는 유명 셰프 ‘저스틴 리’와 함께 벤슨 제품을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저스틴 리 셰프는 지난해 프랑스 미식 어워드 ‘라 리스트(La Liste)’에서 한국인 최초로 수상한 셰프다.
◆디디에 두보, 고윤정과 함께한 ‘25 센슈얼 컬렉션’ 캠페인 추가 공개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뮤즈 고윤정과 함께한 ‘2025 센슈얼 컬렉션(Sensuelle Collection)’ 광고 캠페인을 추가로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올해부터 ‘워너비 스타’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해 모든 여성들이 ‘로망하는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올해는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을 주제로 주얼리를 통해 일상의 예술을 표현하는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예술적인 디자인의 신제품들을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이번 시즌 선보인 디디에 두보의 프리미엄 컬렉션 ‘센슈얼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은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신제품과 고윤정이 만나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광고 속 고윤정은 입체감이 돋보이는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신비롭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고윤정이 착용한 주얼리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숙련된 장인이 현미경으로 하나하나의 피스를 수작업해 높은 완성도와 뛰어난 퀄리티로 주목 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러쉬 모바일 상품권은 ▲1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권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앱 전용 러쉬 기프트 카드의 충전 수단으로 활용된다.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이 앱에 기프트 카드를 등록하면 해당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된다. 본 상품권은 러쉬 공식 앱 및 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충전된 금액은 러쉬 앱 내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프트 카드에는 제품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디자인 스킨 중 원하는 이미지를 적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는 과정에서 디자인 스킨을 선택해 함께 보낼 수 있다. 기프트 카드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러쉬 어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는 3%의 ‘파워’가 적립된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댓글 창에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러쉬 베스트셀러 6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벤슨, 여의도 더현대 서울 팝업 오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섰다.
벤슨 더현대 서울 팝업은 지난달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에 이어 약 한 달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신규 매장이다. 오피스와 쇼핑, 문화 수요가 공존하는 여의도에서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이 벤슨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 위치는 영패션과 F&B 매장이 함께 자리한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Creative Ground)’다. 매장 규모는 82.5m2(약 25평), 10석이다. 매장 앞에 놓인 시식 카트에서 무료로 시식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5일까지 4가지 인기 메뉴(▲저지밀크&말돈솔트 ▲버터프렌치토스트 ▲럼라임&파인애플 ▲해피버스데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 맛 별로 제작된 키링을 1일 한정 수량으로 준다. 팝업 운영 기간은 8월 말까지다.
이번 팝업에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 협업 굿즈(인센스 스틱 2종)도 선보인다. 콜린스는 ‘지극히 개인적인 순간이 삶을 풍요롭게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방향제, 문구류 등)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인센스 스틱(선향)은 ‘클래식 크림’과 ‘아티장 포레스트’ 두 가지 향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각 1만8900원이다. 플래그십 1호점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1호점 ‘벤슨 크리머리 서울’ 2층에는 ‘테이스팅 라운지’가 지난달 28일부터 손님 맞이를 시작했다. 테이스팅 라운지에서는 유명 셰프 ‘저스틴 리’와 함께 벤슨 제품을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저스틴 리 셰프는 지난해 프랑스 미식 어워드 ‘라 리스트(La Liste)’에서 한국인 최초로 수상한 셰프다.
◆디디에 두보, 고윤정과 함께한 ‘25 센슈얼 컬렉션’ 캠페인 추가 공개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뮤즈 고윤정과 함께한 ‘2025 센슈얼 컬렉션(Sensuelle Collection)’ 광고 캠페인을 추가로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올해부터 ‘워너비 스타’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해 모든 여성들이 ‘로망하는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올해는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을 주제로 주얼리를 통해 일상의 예술을 표현하는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예술적인 디자인의 신제품들을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이번 시즌 선보인 디디에 두보의 프리미엄 컬렉션 ‘센슈얼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은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신제품과 고윤정이 만나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광고 속 고윤정은 입체감이 돋보이는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신비롭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고윤정이 착용한 주얼리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숙련된 장인이 현미경으로 하나하나의 피스를 수작업해 높은 완성도와 뛰어난 퀄리티로 주목 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