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던킨, 7월 이달의 도넛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 선보여 外

2025-06-30 19:16:01

[생활경제 이슈] 던킨, 7월 이달의 도넛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 선보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7월 이달의 도넛으로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은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음료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도넛’ 콘셉트로 기획했다. 땅콩을 메인 재료로 활용해 고소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을 강조했다.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은 카라멜 코팅을 한 링 도넛에 꿀이 코팅된 땅콩을 듬뿍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카라멜과 꿀의 달콤함과 땅콩 본연의 고소한 맛은 물론 땅콩 원물이 오도독 씹히는 크런치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리솔, ‘넥스트라이즈 2025’서 혁신상 수상

독자적인 뇌파 동조 기술을 보유한 헬스케어 스타트업 리솔(LEESOL, 공동대표 이승우, 권구성)이 지난 6월 26일~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넥스트라이즈 2025 (NextRise 2025)' 행사에서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넥스트라이즈’는 한국무역협회와 산업은행이 2019년부터 공동 주최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행사다. 올해는 28개국에서 1,100여 개 스타트업과 250여 개 국내외 대·중견기업 및 투자사가 참여했으며, 총 3,600건 이상의 1:1 비즈니스 밋업이 성사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특히 702개 신청 기업 중 단 30개 기업만이 선정된 ‘제3회 넥스트라이즈 어워즈’에서, 리솔은 23:1의 경쟁률을 뚫고 ‘혁신상’ 수상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수상은 리솔이 전문 치료기기 분야에서 축적해 온 기술력과 임상 실적, 상용화 경험, 대기업 협업 역량은 물론, 일반 소비자 대상 웰니스 제품의 성과까지 종합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리솔은 이번 행사에서 수상과 동시에 전시 부스에 참여해 자사의 전문 치료기기 라인업과 웰니스 라인업이 반영된 기술 및 제품을 선보였다. 미세 전류 기반 뇌파 동조 기술과 AI 기반 생체신호 분석 알고리즘을 접목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슬리피솔(Sleepisol)’ 시리즈를 중심으로, 수면장애와 우울증 등 멘탈 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디지털 치료 솔루션을 소개하며 글로벌 기업 및 투자기관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인생네컷,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프레임 출시

㈜엘케이벤쳐스(대표 이호익)가 운영하는 글로벌 셀프 포토 브랜드 인생네컷(LIFE4CUTS)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에 발맞춰 오는 7월 3일 공식 앱 ‘인생네컷 for FAN’과 전 세계 29개국 1,000여 개 인생네컷 매장에서 시즌3 프레임을 전격 동시 출시한다.

이번 프레임 출시는 2024년 전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 글로벌 캠페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기획됐다. 당시 시즌2 프레임은 한국, 유럽, 미국, 일본, 호주 등 29개국에서 동시 공개돼 라이선스 프레임 부문 12주 연속 판매 1위, 전 세계 최다 촬영 기록을 달성했으며, 인생네컷의 글로벌 콘텐츠 협업 성공 사례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시즌3 프레임은 시리즈의 다채로운 세계관과 상징적인 요소, 그리고 주요 게임들을 모티프로 한 네 컷 프레임 6종으로 구성된다. 각 프레임은 작품 속 명장면과 분위기를 재현하며 팬들이 마치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으로 <오징어 게임> 특유의 긴장감과 독특한 미학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팬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더해 시리즈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