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에쓰오일, ‘MY S-OIL’ 앱으로 ‘빠른 주유’ 등 디지털 서비스 강화

2025-06-29 12:48:47

에쓰오일, ‘MY S-OIL’ 앱으로 ‘빠른 주유’ 등 디지털 서비스 강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자체 모바일 앱 ‘MY S-OIL’을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빠르게 주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반의 편의 기능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특히 ‘빠른 주유’ 서비스는 앱에 미리 등록한 결제카드와 보너스 포인트, 쿠폰 등을 활용해 실물 카드 없이도 주유 현장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주 이용하는 유종과 결제금액을 미리 설정해두면 별도 선택 없이 동일한 조건으로 손쉽게 주유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이밖에도 ‘MY S-OIL’ 앱은 ▲보너스 포인트 자동 적립 ▲S-OIL 주유소별 당일 가격 조회 ▲모바일 상품권 등록 및 사용 ▲자원절약과 환경보호를 위한 전자영수증 발급 등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주유소를 방문한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주유할 수 있도록 디지털 결제환경을 지속 고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