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매드포갈릭, ‘마곡 원그로브점’ 열어

2025-06-26 16:16:39

매드포갈릭, ‘마곡 원그로브점’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의 초대형 복합시설인 원그로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영업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지난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리로케이션 및 신규 출점 등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문을 연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은 연면적 46만㎡ 규모의 원그로브 1층에 위치해 있다"라며 "원그로브는 서울서 세번째로 큰 상업 업무 복합시설로 지하철 5호선과 직접 연결되어 있고, 9호선과 공항철도가 만나는 마곡나루역과도 인접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대형서점과 편의시설, 패션 및 식음료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는 상업시설과 오피스 시설이 유기적으로 조성되어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는 주거 단지와 주요 기업들이 밀집해 있어 소비층이 다양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