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오는 27일 유명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다룬 숏폼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또한, 넷마블의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콜라보를 진행해 게임 내 다채로운 아이템이 주어지는 기획 패키지를 이달 말부터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숏폼 영상은 구독자 수 약 100만명의 유명 유튜버 4명과 협업을 통해 각각 1분 내외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더욱 맛있고 재미있게 맛볼 수 있는 총 4편의 다양한 영상으로 꾸며지며 이달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유튜버 채널에 업로드된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넷마블의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협업해 기획 패키지를 발매한다. 기획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ml 페트 3본입 및 12본입 2가지로 구성된다. 각 패키지마다 게임 내 사용되는 소환 이용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스페셜 쿠폰이 포함된다. 쿠폰은 이달 26일부터 세븐나이츠 리버스 게임 내 설정 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하거나 제품 패키지 겉면 QR코드를 스캔해 등록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