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Domino Park)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해 진로(JINRO) 부스를운영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와의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대중문화 콘텐츠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는 오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팬 이벤트가 열렸다"라며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선별된 팬 약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징어 게임>속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실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큰 주목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지난해 말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을 통해 ‘참이슬 <오징어게임> 에디션’을 한국, 일본, 호주 멕시코 4개국에출시,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와의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대중문화 콘텐츠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는 오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팬 이벤트가 열렸다"라며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선별된 팬 약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징어 게임>속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실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큰 주목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지난해 말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을 통해 ‘참이슬 <오징어게임> 에디션’을 한국, 일본, 호주 멕시코 4개국에출시,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