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프링글스, 한정판 치킨맛 2종 출시 外

2025-06-23 19:44:03

[생활경제 이슈] 프링글스, 한정판 치킨맛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링글스가 올 여름 현지인이 사랑하는 치킨 요리의 맛을 담은 한정판 2종, ‘캐리비안식 치킨맛’과 ‘매콤달콤 한국식 닭강정맛’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미식 여행’이라는 테마 아래, 세계 각지의 로컬 맛집 메뉴와 시그니처 요리를 탐색하는 여정에서 출발했다. 그 중에서도 오랜 시간 현지인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치킨 요리 2종을 선정해 프링글스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감자칩 한 통에 담긴 다채로운 풍미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 세계를 누비는 듯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먼저, ‘캐리비안식 치킨맛’은 자메이카의 정통 치킨 요리인 ‘저크 치킨’을 모티브로 한 이국적인 향과 맛이 담긴 제품이다. 상큼한 라임의 산뜻한 터치에 향긋한 타임과 양파, 매콤한 향신료, 그리고 은은한 훈제 그릴 치킨의 깊은 풍미를 고소하고 바삭한 감자칩에 담아냈다.

‘매콤달콤 한국식 닭강정맛’은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닭강정을 감자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후라이드 치킨맛을 베이스로 은은한 매콤함과 알싸한 마늘향이 어우러져 멈출 수 없는 매력적인 맛을 완성했다. 매콤함과 달콤함, 그리고 감칠맛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2024년 선보인 ‘한국식 숯불갈비맛’을 시작으로 프링글스가 전개해 온 ‘한류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프링글스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신제품 캐리비안식 치킨맛과 매콤달콤 한국식 닭강정맛을 체험할 소비자 체험단 총 20명을 모집해서 미션 대결전을 펼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링글스와 어울리는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한정판 변온잔을 사은품으로 증정 예정이다. 또한, 이번 치킨맛 프링글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Mr.P 캐릭터 디자인을 인스타그램 스티커 형태로 배포해 참여형 이벤트 진행 및 오프라인에서는 여름철 페스티벌 및 주요 매장 샘플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7월 니콘스쿨 오픈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감각적인 촬영 연출 및 보정 노하우에 중점을 둔 7월 온오프라인 니콘스쿨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 강의는 총 2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8일 ‘아름다운 도시의 밤, 야경사진 촬영법’에서는 차량 궤적과 조명 연출을 활용해 도시 야경을 인상적으로 담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어 24일에는 ‘니콘 Z 렌즈 선택의 고민과 장르별 방향성’을 통해 촬영 장르 및 취향에 따른 렌즈 선택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다.

총 5개 과정으로 구성된 오프라인 강의는 서울 삼성동 소재의 니콘스쿨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10일에 예정된 ‘야경 사진 실전 촬영과 보정법’에서는 실제 촬영 실습과 궤적 사진 합성, 노이즈 제거 등 폭넓은 내용을 다룬다. 이어 15일에 열리는 ‘사진의 역사와 장르’는 사진 예술의 흐름을 이해하고, 자신의 촬영 스타일을 확립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이론 수업이다. 16일 ‘출사&라이트룸 워크숍-사진 셀렉과 라이트룸 톤 작업’ 강의는 6월 수업과 연계해 진행되며, 수강생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바탕으로 톤 조절, 셀렉 기준 등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보정 실습이 진행된다.

이어지는 19일 ‘NX Studio를 활용한 감성사진 만들기(feat. 니콘 이미징 레시피)’에서는 니콘 이미징 레시피 기능을 통해 사진 무드와 색감을 조절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25일에 예정된 ‘제품 촬영을 위한 색상 균형과 스텍 촬영법’은 정확한 발색과 색상 균형을 구현하는 촬영법을 중심으로, 제품 사진의 실무적 완성도를 높이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온라인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강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며, 강의별 준비물 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톤(Kiton) 2026 봄-여름 남성 프레젠테이션 진행

이탈리아 최고급 남성복 브랜드 키톤(Kiton)은 지난 21일 밀라노 남성 패션 위크에서 2026 봄-여름 남성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키톤 2026 봄-여름 남성 컬렉션은 나폴리 테일러링의 클래식한 품격과 현대적인 감각을 바탕으로, 삶의 본질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분명한 인식을 갖고, 각작의 방식으로 삶을 주도하는 태도를 담았다. 이는 변함없는 가치를 지향하는 키톤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결과물이다.

한편, 이번 프레젠테이션에는 배우 이서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키톤의 나폴리 테일러링의 품격과 미학을 자신만의 세련된 무드로 소화해 해외 패션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