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빗썸이 지난 주말 여의도 IFC몰 L3층 노스 아트리움에서 특별 부스를 열었다. 가상자산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일상에서 친근하게 접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이벤트성 부스로 마련됐다.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 빗썸 특별 부스에는 총 4만여 명, 하루 평균 1만 5천여 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찾으며 가상자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빗썸 부스에서는 여의도 IFC몰을 찾은 직장인, 연인,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우선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종이뽑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20일에는 빗썸 유튜브 채널 구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고, 21일과 22일에는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해 참가자들에게 대형 팝콘을 제공했다.
여기에 현장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최대 7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과 함께 빗썸 대형 팝콘 1박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금요일에는 KB국민은행 계좌 개설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며 편리한 회원 가입을 돕기도 했다.
빗썸 관계자는 “여의도 IFC몰은 다양한 방문객들이 모이는 공간인 만큼, 가상자산을 보다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부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가상자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투자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빗썸은 이용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 힘쓰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빗썸라운지 강남점'을 개점했으며, '빗썸라운지 삼성점'을 추가 오픈하며 고객 공간을 확장했다. 이밖에도 스타필드, 인천 SSG 랜더스필드, 서울대학교 봄 축제 등에서 특별 부스를 운영하며 이용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 빗썸 특별 부스에는 총 4만여 명, 하루 평균 1만 5천여 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찾으며 가상자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빗썸 부스에서는 여의도 IFC몰을 찾은 직장인, 연인,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우선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종이뽑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20일에는 빗썸 유튜브 채널 구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고, 21일과 22일에는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해 참가자들에게 대형 팝콘을 제공했다.
여기에 현장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최대 7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과 함께 빗썸 대형 팝콘 1박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금요일에는 KB국민은행 계좌 개설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며 편리한 회원 가입을 돕기도 했다.
빗썸 관계자는 “여의도 IFC몰은 다양한 방문객들이 모이는 공간인 만큼, 가상자산을 보다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부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가상자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투자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빗썸은 이용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 힘쓰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빗썸라운지 강남점'을 개점했으며, '빗썸라운지 삼성점'을 추가 오픈하며 고객 공간을 확장했다. 이밖에도 스타필드, 인천 SSG 랜더스필드, 서울대학교 봄 축제 등에서 특별 부스를 운영하며 이용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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