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OOP은 유저 참여형 브랜드 광고 캠페인 ‘SOOP 어드벤처’의 시즌2가 시작됐다고 20일(금) 밝혔다.
SOOP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콘텐츠 참여 중심이었던 시즌1에서 나아가, 유저가 SOOP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참여 방식과 미션 구성이 더욱 확대됐다"라며 "특히 이벤트 페이지 내 신설된 ‘어드벤처’ 탭에서는 굿즈를 살펴보는 ‘숲토어 방문’, 숏폼 CATCH 및 VOD 콘텐츠 시청 등, 플랫폼 전반을 탐험하듯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미션들이 대거 추가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착순으로 경품이 주어지는 ‘즉템존’ 외에도, 일주일 단위로 대형 경품을 제공하는 ‘숲 트레저’에도 새로운 상품들이 추가된다"라며 "특히, 시즌2에서는 고성능 ASUS 게이밍 태블릿 노트북 등 매주 새로운 경품이 준비돼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SOOP 어드벤처’는 유저가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플랫폼 내 여러 활동을 통해 e숲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PS5, Xbox, ‘MSI 2025’ 결승전 티켓과 숙박, 항공권 등이 포함된 ‘로드 투 밴쿠버 티켓’ 등 실제 경품 당첨 후기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주목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SOOP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콘텐츠 참여 중심이었던 시즌1에서 나아가, 유저가 SOOP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참여 방식과 미션 구성이 더욱 확대됐다"라며 "특히 이벤트 페이지 내 신설된 ‘어드벤처’ 탭에서는 굿즈를 살펴보는 ‘숲토어 방문’, 숏폼 CATCH 및 VOD 콘텐츠 시청 등, 플랫폼 전반을 탐험하듯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미션들이 대거 추가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착순으로 경품이 주어지는 ‘즉템존’ 외에도, 일주일 단위로 대형 경품을 제공하는 ‘숲 트레저’에도 새로운 상품들이 추가된다"라며 "특히, 시즌2에서는 고성능 ASUS 게이밍 태블릿 노트북 등 매주 새로운 경품이 준비돼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SOOP 어드벤처’는 유저가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플랫폼 내 여러 활동을 통해 e숲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PS5, Xbox, ‘MSI 2025’ 결승전 티켓과 숙박, 항공권 등이 포함된 ‘로드 투 밴쿠버 티켓’ 등 실제 경품 당첨 후기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주목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