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랜드킴스클럽 강남점, ‘델리 바이(by) 애슐리’ 오븐에서 구운 통닭 선보여

2025-06-17 19:01:30

이랜드킴스클럽 강남점, ‘델리 바이(by) 애슐리’ 오븐에서 구운 통닭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킴스클럽의 델리 바이 애슐리가 지난 6월 11일(화) 킴스클럽 강남점에서 5,990원의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선출시한 이후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은 당일 들어온 국내산 생닭을 튀기지 않고 통째로 오븐에 구워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 구이 방식은 고기의 기름기를 줄이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식감을 보존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표준 사이즈인 9호(950g) 육계를 사용해 닭고기 속까지 부드럽게 익혀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매장 내 조리 공간에서 판매 당일 직접 구워내 신선함과 바삭함을 살렸다"라고 말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업계 최저가 수준인 5,990원에 선보이며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그동안 전 메뉴를 1~2인 가구가 즐기기 좋은 양으로 소분해 3,990원 균일가로 판매해 왔는데, 이번에 출시한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은 통닭의 특성상 소분하지 않고 닭 한마리를 통째로 구워 출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