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본격 아이스크림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신상품 및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어져 오고 있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와 고물가 상황 속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 경향을 주목해 과일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인을 강화해 나간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처음 선보인 과일이즘 시리즈 아이스크림은 ‘딸기이즘바’다. 과일 중 딸기맛을 가장 선호하는 고객층 수요를 반영해 첫 과일로 딸기가 선택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25일부터는 딸기이즘 2탄 ‘콘딸기이즘’도 출시한다"라며 "유지방이 함유된 부드러운 딸기 아이스크림에 치즈와 쿠키 조각, 딸기 시럽 등이 첨가되어 상큼함, 고소함, 달콤함 등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여름철의 경우 겨울 시즌보다 일명 ‘쭈쭈바’로 잘 알려진 펜슬 타입 또는 빙수 타입 등의 셔벗류 상품이 높은 매출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세븐일레븐은 여름 과일과 셔벗을 결합한 상품들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해 ‘복숭아파르페’도 출시했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저당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진한 복숭아 맛을 담은 셔벗형 파르페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이달부터 급격히 늘어난 아이스크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묶음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폴라포포도, 뽕따소다 등 57종의 아이스크림 1+1행사 및 77종의 아이스크림 2+1 행사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세븐일레븐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어져 오고 있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와 고물가 상황 속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 경향을 주목해 과일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인을 강화해 나간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처음 선보인 과일이즘 시리즈 아이스크림은 ‘딸기이즘바’다. 과일 중 딸기맛을 가장 선호하는 고객층 수요를 반영해 첫 과일로 딸기가 선택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25일부터는 딸기이즘 2탄 ‘콘딸기이즘’도 출시한다"라며 "유지방이 함유된 부드러운 딸기 아이스크림에 치즈와 쿠키 조각, 딸기 시럽 등이 첨가되어 상큼함, 고소함, 달콤함 등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여름철의 경우 겨울 시즌보다 일명 ‘쭈쭈바’로 잘 알려진 펜슬 타입 또는 빙수 타입 등의 셔벗류 상품이 높은 매출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세븐일레븐은 여름 과일과 셔벗을 결합한 상품들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해 ‘복숭아파르페’도 출시했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저당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진한 복숭아 맛을 담은 셔벗형 파르페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이달부터 급격히 늘어난 아이스크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묶음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폴라포포도, 뽕따소다 등 57종의 아이스크림 1+1행사 및 77종의 아이스크림 2+1 행사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