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로레알 그룹이 16일 세계 리필의 날을 맞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리필 운동에 동참할 것을 독려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뷰티 업계에 ‘리필’을 새로운 기준으로 정착시키고 더 지속가능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랑콤, 입생로랑 뷰티, 키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로레알 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등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에서 리필 제품이 제공된다는 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 교육 및 인식 개선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에서는 쿠팡 알럭스(R.LUX)와 함께 16일부터 30일까지 랑콤 제니피끄 세럼,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등 랑콤과 키엘의 베스트셀러 리필 제품을 선보이며, 리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네이버에서도 같은 기간 랑콤, 키엘, 입생로랑, 아르마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 리필 기획전이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뷰티 업계에 ‘리필’을 새로운 기준으로 정착시키고 더 지속가능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랑콤, 입생로랑 뷰티, 키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로레알 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등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에서 리필 제품이 제공된다는 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 교육 및 인식 개선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에서는 쿠팡 알럭스(R.LUX)와 함께 16일부터 30일까지 랑콤 제니피끄 세럼,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등 랑콤과 키엘의 베스트셀러 리필 제품을 선보이며, 리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네이버에서도 같은 기간 랑콤, 키엘, 입생로랑, 아르마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 리필 기획전이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