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W컨셉, "장마 소식에 레인웨어 매출 30% 급증했다"

2025-06-16 16:17:49

W컨셉, "장마 소식에 레인웨어 매출 30% 급증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W컨셉은 최근 한 달간(5/16~6/12) 레인코트, 레인부츠(장화), 우산 등 '레인웨어' 관련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고 16일 전했다.

W컨셉 관계자는 "레인코트, 레인부츠, 우산, 우비 등 키워드 검색량도 20% 늘었다"라며 "낫띵리튼, 파스드패턴, 틸아이다이 등 디자이너 브랜드에서도 레인코트가 출시되며 올여름 레인웨어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습한 장마철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거나 방수 기능이 있는 ▲나일론 ▲메쉬 ▲러버 ▲타포린 등이 인기다"라며 "가벼운 나일론 소재가 적용된 레인코트와 바람막이(윈드브레이커)는 빠른 건조가 가능해 장마철 수요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메쉬 소재 슈즈, 젤리슈즈, 러버 소재를 적용한 레인부츠, 타포린 백 등이 인기로 떠올랐다.

W컨셉은 장마철을 겨냥해 7월 말까지 ‘레이니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레인코트, 레인부츠, 바람막이 등을 판매하며 레이니데이 전용 15% 할인 쿠폰을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인다. 또한, 비가 오는 날이면 기획전을 메인 화면에 노출해 헌터, 벤시몽, 시코, 사르투, 크록스 키즈, LG전자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