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철원군 고석정 일대에서 열리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참여, 브랜드의 향과 메시지를 담아 페스티벌 현장 화장실을 향기롭게 조성하는 ‘프레쉬 워시룸(Fresh Washroom)’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은 음악을 매개로 자유, 평화, 인권의 가치를 전하고자 2018년 시작된 비상업적 축제로, DMZ 지역의 상징성과 독창적인 아티스트 라인업을 통해 연대와 포용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러쉬코리아가 선보이는 ‘프레쉬 워시룸’은 전사 비전 ‘마음샤워’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이 캠페인은 샤워를 통해 실수나 감정의 잔재를 씻어내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러쉬코리아는 그 시작으로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LUSH YOUR MIND!(몸에 묻은 먼지부터, 마음까지 러쉬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참여해, 페스티벌 현장 화장실을 감각적으로 탈바꿈,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페스티벌 현장 리프레시 존에 위치한 ‘프레쉬 워시룸’은 러쉬의 대표 향인 ‘카마(Karma)’, ‘그래스(Grass)’, ‘슬리피(Sleepy)’, ‘더티(Dirty)’를 테마로 한 화장실로 꾸며졌다. 각 공간에 해당 향의 샤워 젤, 비누, 퍼퓸 등을 비치해, 관객들이 향기 샤워를 경험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프레쉬 워시룸’ 이용 후 향으로 몸과 마음을 정돈할 수 있도록 ‘애프터 샤워 바(After Shower Bar)’를 함께 운영한다. 이 공간에는 글리터 미스트, 보디 스프레이 등을 마련해, 관객 대상 이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페스티벌 현장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
◆한촌설렁탕, 유튜버 히밥과 함께하는 영상 콘텐츠 참여자 모집
한촌설렁탕이 16일(월)까지 구독자 168만 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과 진행하는 ‘먹방 대결 콘텐츠’에 함께 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
이번 협업 콘텐츠는 여름 보양 시즌을 맞아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유튜브를 기반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리프레시 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2030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자사 브랜드 광고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대결형 콘텐츠 포맷을 도입, 기존의 일방적인 광고에서 벗어나 참여와 공감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통해 브랜드 친밀감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영상은 ‘히밥 vs 일반인 3인’의 설렁탕 빨리 먹기 대결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설렁탕 5그릇을 히밥과의 대결 속도에 맞춰 비우는 미션에 도전하게 되며, 결과 영상은 7월 9일 히밥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촌설렁탕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먹방 대결 챌린지에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지원 방법은 국밥을 먹는 영상을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한 후 공식 계정으로 DM 전송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SK스토아, 유전자 분석 기반 건강기능식품 단독 론칭
SK스토아는 홈쇼핑 업계 최초로 DNA 분석을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패키지, ‘뉴트리션핏 집중케어 비타민 세트’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무작정 먹는 영양제가 아닌, 개인의 유전 정보를 분석해 건강상 취약한 영역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건강상태별 제품 구성을 제안하는 과학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이다.
고객은 해당 상품 구매시 ▲클라이피 유전자 검사 키트 ▲멀티비타민 테아닌 (6개월분)을 먼저 배송 받는다. 이후 검사 키트를 반송하면, 보건복지부 유전자검사 숙련도 평가 A 등급 인증기관에서 총 129종 유전자 항목에 대한 분석이 진행된다. 분석 결과에 따라 ▲체지방 ▲피로 ▲수면 ▲피부 건강 관련 제품 중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판단된 건강기능식품(6개월분)을 추가로 배송 받는다.
유전자 분석 결과 및 고객 정보는 철저한 보안 절차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되며 분석 및 데이터 처리 전 과정은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한다. 모든 유전자 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되고, 분석 후 안전하게 폐기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은 음악을 매개로 자유, 평화, 인권의 가치를 전하고자 2018년 시작된 비상업적 축제로, DMZ 지역의 상징성과 독창적인 아티스트 라인업을 통해 연대와 포용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러쉬코리아가 선보이는 ‘프레쉬 워시룸’은 전사 비전 ‘마음샤워’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이 캠페인은 샤워를 통해 실수나 감정의 잔재를 씻어내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러쉬코리아는 그 시작으로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LUSH YOUR MIND!(몸에 묻은 먼지부터, 마음까지 러쉬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참여해, 페스티벌 현장 화장실을 감각적으로 탈바꿈,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페스티벌 현장 리프레시 존에 위치한 ‘프레쉬 워시룸’은 러쉬의 대표 향인 ‘카마(Karma)’, ‘그래스(Grass)’, ‘슬리피(Sleepy)’, ‘더티(Dirty)’를 테마로 한 화장실로 꾸며졌다. 각 공간에 해당 향의 샤워 젤, 비누, 퍼퓸 등을 비치해, 관객들이 향기 샤워를 경험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프레쉬 워시룸’ 이용 후 향으로 몸과 마음을 정돈할 수 있도록 ‘애프터 샤워 바(After Shower Bar)’를 함께 운영한다. 이 공간에는 글리터 미스트, 보디 스프레이 등을 마련해, 관객 대상 이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페스티벌 현장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
◆한촌설렁탕, 유튜버 히밥과 함께하는 영상 콘텐츠 참여자 모집
한촌설렁탕이 16일(월)까지 구독자 168만 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과 진행하는 ‘먹방 대결 콘텐츠’에 함께 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
이번 협업 콘텐츠는 여름 보양 시즌을 맞아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유튜브를 기반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리프레시 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2030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자사 브랜드 광고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대결형 콘텐츠 포맷을 도입, 기존의 일방적인 광고에서 벗어나 참여와 공감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통해 브랜드 친밀감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영상은 ‘히밥 vs 일반인 3인’의 설렁탕 빨리 먹기 대결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설렁탕 5그릇을 히밥과의 대결 속도에 맞춰 비우는 미션에 도전하게 되며, 결과 영상은 7월 9일 히밥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촌설렁탕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먹방 대결 챌린지에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지원 방법은 국밥을 먹는 영상을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한 후 공식 계정으로 DM 전송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SK스토아, 유전자 분석 기반 건강기능식품 단독 론칭
SK스토아는 홈쇼핑 업계 최초로 DNA 분석을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패키지, ‘뉴트리션핏 집중케어 비타민 세트’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무작정 먹는 영양제가 아닌, 개인의 유전 정보를 분석해 건강상 취약한 영역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건강상태별 제품 구성을 제안하는 과학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이다.
고객은 해당 상품 구매시 ▲클라이피 유전자 검사 키트 ▲멀티비타민 테아닌 (6개월분)을 먼저 배송 받는다. 이후 검사 키트를 반송하면, 보건복지부 유전자검사 숙련도 평가 A 등급 인증기관에서 총 129종 유전자 항목에 대한 분석이 진행된다. 분석 결과에 따라 ▲체지방 ▲피로 ▲수면 ▲피부 건강 관련 제품 중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판단된 건강기능식품(6개월분)을 추가로 배송 받는다.
유전자 분석 결과 및 고객 정보는 철저한 보안 절차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되며 분석 및 데이터 처리 전 과정은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한다. 모든 유전자 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되고, 분석 후 안전하게 폐기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