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맥스’ 사전 예약 판매 外

2025-06-09 17:53:54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맥스’ 사전 예약 판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맥스’ 출시에 앞서 6월 5일부터 6월 1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 중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마데카 프라임 맥스’를 구매할 경우 최대 57% 할인과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기존 마데카 프라임 라인의 뷰티 디바이스 사용 고객을 위한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마데카 프라임’,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등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마데카 프라임 맥스’ 구매 시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데카 프라임 맥스’는 지난 2023년 출시한 센텔리안24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크리스탈 브라이트닝, 다이나믹 흡수, 하이퍼 탄력 세 가지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각 모드별로 단 3분, 180초 기술의 초격차로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가지 모드에 두 가지 이상의 기술들을 탑재한 멀티 콤바인 기술로 피부에 더 확실한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스마트 피부 인식 센서, 음성안내, LCD 디스플레이, 배터리 잔량 표시 등을 갖추어 사용자 친화적으로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마데카 프라임 맥스’는 6월 16일 공식 론칭되며,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DK SHOP’과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그룹, ‘레고 원피스’ 첫 신제품 5종 공개

레고그룹(LEGO Group)이 넷플릭스(Netflix) 및 투모로우 스튜디오(Tomorrow Studios)와 협업한 ‘레고 원피스(LEGO ONE PIECE)’ 신제품 5종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2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의 시즌1을 테마로 제작됐다. 풍차마을부터 아론파크 전투까지 밀짚모자 해적단이 결성되는 여정을 레고 세트로 담아냈다. 모든 제품에는 해적들의 지명수배 포스터 브릭 8종 중 한 개 이상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먼저 밀짚모자 해적단의 상지적인 해적선인 ‘고잉 메리호 해적선(75639)’은 총 1,376개 브릭으로 재탄생했다. 갑판과 선실 등 배의 구조는 물론 밀짚모자를 쓴 해골이 그려진 돛까지 세밀하게 재현했다. 우정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아 넷플릭스 시리즈 속 해적단 전원의 미니피겨를 포함했다.

성인 팬을 위한 ‘바라티에 수상 레스토랑(75640)’은 총 3,402개 브릭으로 이번 신제품 중 최대 규모로 제작됐다. 물고기 모양 외관과 고잉 메리호가 정박할 수 있는 부두, 주방 등 공간을 정교하게 구현했으며, 조로와 미호크의 검투 대결을 비롯한 주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이스터 에그가 곳곳에 숨겨져 있다. 해적단과 해군을 포함한 미니피겨 10종과 신제품 중 최다 구성인 수배 포스터 5종이 함께 구성됐다.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마르코니’ 신제품 출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뷰티레스트 마르코니(Marconi)’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르코니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모델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는 마르코니는 매트리스 상단부에 ‘플러시 필로우탑’을 추가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부드러운 쿠션감을 더해 침대에 눕는 순간부터 구름 위에 누워 있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고밀도의 우수한 탄성을 지닌 ‘BD 폼’을 통해 지지력을 한층 강화했으며, 최적의 하중 분산으로 안락함을 제공하는 에어밴드식의 ‘ABS 파이브 존 폼’을 적용해 신체 각 존 별로 서로 다른 탄력으로 몸을 균형 있게 받쳐준다. 매트리스 최상단에는 다이아 스트라이프 패턴의 ‘자가드 원단’을 더해 통기성은 물론 디자인에서도 차별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