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관광개발, 아프리카 6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선보여

2025-06-09 16:53:22

롯데관광개발, 아프리카 6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브랜드 ‘HIGH&(하이앤드)’ 대표 상품으로 아프리카 6개국을 여행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출발하며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아프리카 대륙의 주요 국가들을 13일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천에서 출발해 두바이를 경유하는 왕복 항공편은 에미레이트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180도 침대형 풀 플랫 좌석과 고급 기내식, 와인, 미니 바 등을 갖춘 기내 서비스가 제공된다"라며 "또한 집에서 인천공항까지의 전용 차량 픽업·샌딩 서비스인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서울 및 수도권 지역 한정)도 포함되어 프리미엄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라고 말했다.

일정은 케냐 나이로비에서 시작해 탄자니아의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응고롱고로 보호구역에서의 사파리 게임 드라이브로 이어진다. 롯데관광 전용 사파리 투어 차량을 타고 일명 ‘BIG5’라고 불리는 코끼리, 사자, 표범, 버팔로, 코뿔소 등을 눈앞에서 마주할 수 있는 야생 체험은 물론 기린 보호센터에서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도 포함돼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