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오는 7일까지 상반기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요마트 상반기 결산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에 진행한 요기요 3주년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고객 감사전으로, 상반기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엄선해 특별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요기요는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높은 선택을 받은 TOP10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한 특가 기획전을 통해, 실속 있는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나뚜루 파인트 전품목 50.0% △필리핀산 Dole 바나나 40.2%, △CJ 햇반 작은공기 34.7%, △농심 올리브짜파게티 20.0% 할인 등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이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행사 중 사용 가능한 총 2만 5천 원 상당의 쿠폰팩도 함께 제공한다.
포장 주문 시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4천 원 할인, 배달 주문은 △3만 원 이상 4천 원, △5만 원 이상 7천 원, △7만 원 이상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쿠폰들은 포장과 배달 모두 적용 가능해, 다양한 주문 방식에서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차코리아,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민트초코’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재미와 색다른 음료 경험을 선사하는 시즌 한정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민초파 VS 반민초파’로 대표되는 밈 문화를 모티브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와 ‘초코바른 트리플 초코 스무디’ 2종으로 구성됐다. 민초파 고객의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민트초코 스무디와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살린 더블초코 스무디를 함께 구성함으로써, 취향 존중의 메시지를 재미있는 대결 구도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두 메뉴 모두 공차코리아의 인기 라인업인 ‘초코바른’ 시리즈를 활용해 완성도와 독창성을 높였다. 이탈리아산 크로칸트 초콜릿으로 컵 벽면을 감싼 ‘초코바른’은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함께 바삭한 식감을 더해 스무디의 깊은 풍미를 배가시킨다. 컵을 가볍게 눌러 초콜릿을 깨뜨린 뒤 스무디와 함께 섞어 마시면, 청량함과 바삭함이 조화를 이루는 공차만의 새로운 음료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는 향긋한 자스민티를 베이스로 한 민트 스무디에 바삭한 크로칸트 초콜릿과 달콤한 쿠키 토핑을 더한 음료다. 민트초코 특유의 청량감과 달콤한 맛의 조화로 민초파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초코바른 트리플 초코 스무디’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두 가지 플레이버 초콜릿과 크로칸트 초콜릿, 쿠키 토핑이 어우러진 음료다.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강조한 구성으로 초콜릿을 선호하는 반민초파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다르, 냉감 제품 판매 2배↑
안다르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보된 올여름, 냉감 기능성 제품의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고 애슬레저 시장 주도권 굳히기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안다르에 따르면 냉감 기능성 제품임을 제품명에서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아이스프레시’, ‘아이스브리드’, ‘아이스무스’, ‘아이스페더’ 등 제품의 5월 한달간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특히, 피부에 닿는 순간 냉감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퍼포먼스웨어로 선호도가 높은 ‘소프텐션’ 컬렉션의 경우 동기간 2배를 훌쩍 넘긴 140%의 판매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른 더위로 냉감 제품 선호도가 자연스럽게 빨라지면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안다르 제품 수요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안다르는 올해 여름 역대급 더위가 이어질 것이라는 것에 착안, 냉감 기능을 앞세운 신제품군을 대폭 확대하여 수요 대응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에 여름에 최적화된 접촉 냉감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기능성 제품들을 먼저 선보인다. 실제로 냉감 청바지 ‘아이스 에어데님’과 ‘아이스브리드 맨즈 골프 카고 조거팬츠’, 경량 우븐 소재를 활용한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이스 에어데님’은 쿨맥스 원사를 적용해 체열을 빠르게 낮추고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단순히 얇게만 제작해 군살 등이 고스란히 드러나거나 무릎 등 핏에 변형을 주는 여타의 여름 청바지와 달리, 안다르의 ‘아이스 에어데님’은 라이크라 원사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얇고 시원하나 탄탄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브리드 맨즈 골프 카고 조거팬츠’는 접촉 냉감, 통기성, 속건 기능을 모두 갖춘 이른바 트리플 쿨링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으로, 한여름 필드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에 진행한 요기요 3주년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고객 감사전으로, 상반기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엄선해 특별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요기요는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높은 선택을 받은 TOP10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한 특가 기획전을 통해, 실속 있는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나뚜루 파인트 전품목 50.0% △필리핀산 Dole 바나나 40.2%, △CJ 햇반 작은공기 34.7%, △농심 올리브짜파게티 20.0% 할인 등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이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행사 중 사용 가능한 총 2만 5천 원 상당의 쿠폰팩도 함께 제공한다.
포장 주문 시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4천 원 할인, 배달 주문은 △3만 원 이상 4천 원, △5만 원 이상 7천 원, △7만 원 이상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쿠폰들은 포장과 배달 모두 적용 가능해, 다양한 주문 방식에서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차코리아,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민트초코’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재미와 색다른 음료 경험을 선사하는 시즌 한정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민초파 VS 반민초파’로 대표되는 밈 문화를 모티브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와 ‘초코바른 트리플 초코 스무디’ 2종으로 구성됐다. 민초파 고객의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민트초코 스무디와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살린 더블초코 스무디를 함께 구성함으로써, 취향 존중의 메시지를 재미있는 대결 구도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두 메뉴 모두 공차코리아의 인기 라인업인 ‘초코바른’ 시리즈를 활용해 완성도와 독창성을 높였다. 이탈리아산 크로칸트 초콜릿으로 컵 벽면을 감싼 ‘초코바른’은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함께 바삭한 식감을 더해 스무디의 깊은 풍미를 배가시킨다. 컵을 가볍게 눌러 초콜릿을 깨뜨린 뒤 스무디와 함께 섞어 마시면, 청량함과 바삭함이 조화를 이루는 공차만의 새로운 음료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는 향긋한 자스민티를 베이스로 한 민트 스무디에 바삭한 크로칸트 초콜릿과 달콤한 쿠키 토핑을 더한 음료다. 민트초코 특유의 청량감과 달콤한 맛의 조화로 민초파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초코바른 트리플 초코 스무디’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두 가지 플레이버 초콜릿과 크로칸트 초콜릿, 쿠키 토핑이 어우러진 음료다.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강조한 구성으로 초콜릿을 선호하는 반민초파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다르, 냉감 제품 판매 2배↑
안다르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보된 올여름, 냉감 기능성 제품의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고 애슬레저 시장 주도권 굳히기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안다르에 따르면 냉감 기능성 제품임을 제품명에서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아이스프레시’, ‘아이스브리드’, ‘아이스무스’, ‘아이스페더’ 등 제품의 5월 한달간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특히, 피부에 닿는 순간 냉감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퍼포먼스웨어로 선호도가 높은 ‘소프텐션’ 컬렉션의 경우 동기간 2배를 훌쩍 넘긴 140%의 판매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른 더위로 냉감 제품 선호도가 자연스럽게 빨라지면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안다르 제품 수요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안다르는 올해 여름 역대급 더위가 이어질 것이라는 것에 착안, 냉감 기능을 앞세운 신제품군을 대폭 확대하여 수요 대응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에 여름에 최적화된 접촉 냉감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기능성 제품들을 먼저 선보인다. 실제로 냉감 청바지 ‘아이스 에어데님’과 ‘아이스브리드 맨즈 골프 카고 조거팬츠’, 경량 우븐 소재를 활용한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이스 에어데님’은 쿨맥스 원사를 적용해 체열을 빠르게 낮추고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단순히 얇게만 제작해 군살 등이 고스란히 드러나거나 무릎 등 핏에 변형을 주는 여타의 여름 청바지와 달리, 안다르의 ‘아이스 에어데님’은 라이크라 원사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얇고 시원하나 탄탄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브리드 맨즈 골프 카고 조거팬츠’는 접촉 냉감, 통기성, 속건 기능을 모두 갖춘 이른바 트리플 쿨링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으로, 한여름 필드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