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CU 편의점을 통해 신제품 ‘불맛한판 직화불막창’을 출시하며 간편식과 안주 시장을 겨냥한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불맛한판 직화불막창’은 국내산 돼지막창을 참숯 직화 방식으로 구워낸 제품으로, 불향 가득한 깊은 풍미와 막창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조리된 상태로 제공되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조리 부담이 없고,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 과정 없이도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도드람이 축적해온 돼지고기 가공 기술력과 직화 조리 노하우가 결합된 결과물로, 변화하는 식문화와 1~2인 가구 중심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1회에 먹기 적당한 180g 소용량으로 구성됐다. 또한 냉장 보관이 가능해 보관 및 활용이 용이하며, 안주로는 물론 혼밥·혼술용 간편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불맛한판 직화불막창’은 5월 16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지점별 입고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쇼핑엔티, ‘AI 룩북’ 브랜드관 오픈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4일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AI룩북’ 패션 브랜드관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AI 룩북 콘텐츠는 기존의 정적인 착용 이미지와 달리, AI 룩북은 실제 착용한 듯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구현해 고객이 옷의 핏과 질감을 보다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마치 직접 입어보는 듯한 실감 나는 경험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확신 있는 구매 판단이 가능해진다.
현재는 ‘오디브’와 ‘벨리츠’를 포함한 10개 브랜드의 AI 룩북 콘텐츠를 운영 중이며, 각 브랜드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레노마골프 후원 정윤지 ‘와이어투와이어 우승’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의 팀레노마 소속 정윤지가 통산 2승으로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거두었다.
레노마골프의 선수단 팀 레노마 소속 정윤지 프로는 지난 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Sh수협은행·MBN 여자오픈에서 최종 합계 17언더파를 기록하며 통산 2승을 달성했다. 첫날 8언더파로 공동 선두, 둘째 날 7언더파로 단독 선두로 앞선 정윤지는 지난 2022년 5월 E1 채리티 오픈 첫 승 이후 3년 만에 KLPGA 투어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차지했다.
정윤지는 2020년 KLPGA 데뷔 이후 톱10 7회,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 5위,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준우승, 넥센 ·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4 준우승, 2024 동부건설 ·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 3위 등을 기록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불맛한판 직화불막창’은 국내산 돼지막창을 참숯 직화 방식으로 구워낸 제품으로, 불향 가득한 깊은 풍미와 막창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조리된 상태로 제공되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조리 부담이 없고,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 과정 없이도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도드람이 축적해온 돼지고기 가공 기술력과 직화 조리 노하우가 결합된 결과물로, 변화하는 식문화와 1~2인 가구 중심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1회에 먹기 적당한 180g 소용량으로 구성됐다. 또한 냉장 보관이 가능해 보관 및 활용이 용이하며, 안주로는 물론 혼밥·혼술용 간편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불맛한판 직화불막창’은 5월 16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지점별 입고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쇼핑엔티, ‘AI 룩북’ 브랜드관 오픈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4일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AI룩북’ 패션 브랜드관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AI 룩북 콘텐츠는 기존의 정적인 착용 이미지와 달리, AI 룩북은 실제 착용한 듯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구현해 고객이 옷의 핏과 질감을 보다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마치 직접 입어보는 듯한 실감 나는 경험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확신 있는 구매 판단이 가능해진다.
현재는 ‘오디브’와 ‘벨리츠’를 포함한 10개 브랜드의 AI 룩북 콘텐츠를 운영 중이며, 각 브랜드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레노마골프 후원 정윤지 ‘와이어투와이어 우승’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의 팀레노마 소속 정윤지가 통산 2승으로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거두었다.
레노마골프의 선수단 팀 레노마 소속 정윤지 프로는 지난 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Sh수협은행·MBN 여자오픈에서 최종 합계 17언더파를 기록하며 통산 2승을 달성했다. 첫날 8언더파로 공동 선두, 둘째 날 7언더파로 단독 선두로 앞선 정윤지는 지난 2022년 5월 E1 채리티 오픈 첫 승 이후 3년 만에 KLPGA 투어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차지했다.
정윤지는 2020년 KLPGA 데뷔 이후 톱10 7회,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 5위,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준우승, 넥센 ·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4 준우승, 2024 동부건설 ·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 3위 등을 기록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