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주제로 한 영양 교육 프로그램 ‘뉴트리션 클래스’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자녀들의 식습관에 관심이 많은 맘 인플루언서들이(mom influencer) 참석하여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강의를 맡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영양 지식을 체계적으로 전달했다.
클래스에서는 성장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 시리얼 제품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요소, 신제품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의 영양적인 요소 등 유익한 정보가 폭넓게 다뤄졌다. 특히, 시리얼에 대한 ‘설탕이 많다’, ‘영양이 불균형하다’는 오해를 바로잡기 위해 시리얼 제조 공정과 당류 저감 노력 등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시리얼을 활용한 건강한 아침 식사 옵션으로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을 직접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해당 제품은 본연의 달콤한 맛을 유지하면서 동일 제품군 내 상위 3개 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은 약 50% 높이고 당류는 28% 낮춘 것이 특징이다. 1회 제공량(30g) 기준 당류는 5g으로, 이는 사과 1/5개 수준에 해당해 당에 대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반디, ‘2025 코스모뷰티서울’ 진행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이하 2025 코스모뷰티서울, COSMO BEAUTY SEOUL)’에 참가해, 전 세계 바이어들의 주목 속에 전시를 마쳤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고 한국국제전시가 주관한 이번 ‘코스모뷰티서울 X K-뷰티페스타’는 미국을 포함한 51개국에서 161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하며,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현장을 찾은 일반 참관객 수도 당초 예상을 크게 웃돌며, K-뷰티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반디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로페셔널용 ‘반디젤’ 제품을 중심으로, 네일큐어 손톱 영양제 ‘핑크다이아’와 ‘유니콘하드너’, ‘살롱드네일’ 라인 등 셀프 네일리스트를 위한 제품까지, 국내 네일 브랜드 1위에 걸맞은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였다. 또한, 감각적인 비주얼의 ‘노르딕디어’ 라인과 함께, 전문 래쉬샵에서 큰 호응을 얻어 소비자 론칭까지 마친 ‘길다 키토좀 래쉬 세럼’ 2종 등 프리미엄 제품도 함께 전시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박람회 기간 동안 반디는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활발한 상담을 진행했으며, 새로운 해외 파트너십 기회를 발굴하는 등 의미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었다. 현장에서 제품 테스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샘플 요청도 이어지며,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하이네켄 ‘하이네켄 실버’ 250ml 미니캔 버전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브랜드 하이네켄이 가볍고 편하게 즐기는 최근의 음주 문화와 트렌드를 반영한 ‘하이네켄 실버’의 ‘가뿐해도, 맛은 풍부하게’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다시 한번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하이네켄 실버’는 2022년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자유롭고 편하게 맥주를 즐기는 젊은 세대, 즉 Z세대 음주문화를 반영해 기획하여 출시된 후 지속적으로 사랑 받아 온 스테디셀러로, 하이네켄 브랜드가 지닌 퀄리티와 풍부한 맛은 모두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4%도의 알코올 도수와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부담 없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이네켄 코리아는 이러한 ‘하이네켄 실버’를 2025년, 변화한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인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들을 다시 만난다.
하이네켄 코리아가 2024년 진행한 서베이에 따르면 ‘맥주 음용 시 가장 불편한 점’으로 ‘배부름/더부룩함’이 76.8%의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였고, 성별 및 연령에 관계 없이 모두 높은 응답을 남기기도 했다. ‘맥주는 배불러서 부담스럽다'는 소비자들의 고민과 불편함에 답하는 선택지로써 하이네켄 실버를 제안하며, ‘가뿐하지만 풍부한 맛'으로 다른 맥주들과 차별화되는 장점을 보여주고자 이번 캠페인과 함께 여름철 소비자 공략에 나서게 된 것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클래스는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자녀들의 식습관에 관심이 많은 맘 인플루언서들이(mom influencer) 참석하여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강의를 맡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영양 지식을 체계적으로 전달했다.
클래스에서는 성장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 시리얼 제품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요소, 신제품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의 영양적인 요소 등 유익한 정보가 폭넓게 다뤄졌다. 특히, 시리얼에 대한 ‘설탕이 많다’, ‘영양이 불균형하다’는 오해를 바로잡기 위해 시리얼 제조 공정과 당류 저감 노력 등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시리얼을 활용한 건강한 아침 식사 옵션으로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을 직접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해당 제품은 본연의 달콤한 맛을 유지하면서 동일 제품군 내 상위 3개 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은 약 50% 높이고 당류는 28% 낮춘 것이 특징이다. 1회 제공량(30g) 기준 당류는 5g으로, 이는 사과 1/5개 수준에 해당해 당에 대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반디, ‘2025 코스모뷰티서울’ 진행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이하 2025 코스모뷰티서울, COSMO BEAUTY SEOUL)’에 참가해, 전 세계 바이어들의 주목 속에 전시를 마쳤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고 한국국제전시가 주관한 이번 ‘코스모뷰티서울 X K-뷰티페스타’는 미국을 포함한 51개국에서 161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하며,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현장을 찾은 일반 참관객 수도 당초 예상을 크게 웃돌며, K-뷰티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반디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로페셔널용 ‘반디젤’ 제품을 중심으로, 네일큐어 손톱 영양제 ‘핑크다이아’와 ‘유니콘하드너’, ‘살롱드네일’ 라인 등 셀프 네일리스트를 위한 제품까지, 국내 네일 브랜드 1위에 걸맞은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였다. 또한, 감각적인 비주얼의 ‘노르딕디어’ 라인과 함께, 전문 래쉬샵에서 큰 호응을 얻어 소비자 론칭까지 마친 ‘길다 키토좀 래쉬 세럼’ 2종 등 프리미엄 제품도 함께 전시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박람회 기간 동안 반디는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활발한 상담을 진행했으며, 새로운 해외 파트너십 기회를 발굴하는 등 의미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었다. 현장에서 제품 테스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샘플 요청도 이어지며,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하이네켄 ‘하이네켄 실버’ 250ml 미니캔 버전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브랜드 하이네켄이 가볍고 편하게 즐기는 최근의 음주 문화와 트렌드를 반영한 ‘하이네켄 실버’의 ‘가뿐해도, 맛은 풍부하게’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다시 한번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하이네켄 실버’는 2022년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자유롭고 편하게 맥주를 즐기는 젊은 세대, 즉 Z세대 음주문화를 반영해 기획하여 출시된 후 지속적으로 사랑 받아 온 스테디셀러로, 하이네켄 브랜드가 지닌 퀄리티와 풍부한 맛은 모두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4%도의 알코올 도수와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부담 없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이네켄 코리아는 이러한 ‘하이네켄 실버’를 2025년, 변화한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인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들을 다시 만난다.
하이네켄 코리아가 2024년 진행한 서베이에 따르면 ‘맥주 음용 시 가장 불편한 점’으로 ‘배부름/더부룩함’이 76.8%의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였고, 성별 및 연령에 관계 없이 모두 높은 응답을 남기기도 했다. ‘맥주는 배불러서 부담스럽다'는 소비자들의 고민과 불편함에 답하는 선택지로써 하이네켄 실버를 제안하며, ‘가뿐하지만 풍부한 맛'으로 다른 맥주들과 차별화되는 장점을 보여주고자 이번 캠페인과 함께 여름철 소비자 공략에 나서게 된 것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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