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T멤버십과 함께하는 ‘T Day 프로모션’ 진행 外

2025-06-02 17:26:44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T멤버십과 함께하는 ‘T Day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T멤버십과 함께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일(금)까지 5일간 T멤버십 앱에서 푸라닭 전용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푸라닭 전용 앱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6,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라닭 치킨은 최근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선보인 치킨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 첫날부터 목표 판매량의 200%를 초과 달성한 것은 물론, 뜨거운 인기로 인해 핵심 원료인 이탈리아산 수입 뇨끼 공급에 차질을 겪는 등 상당수 가맹점에서 연일 품절 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나폴리 투움바’는 전국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더샘, 여름철 피부 케어 돕는 ‘스킨케어 1:1 프로모션’ 진행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6월 첫 프로모션으로 스킨케어 1:1 프로모션을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템테이션 에이지 리턴’ 라인 단품 구매 시, 추가 제품을 증정한다.

먼저,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은 비타민 폭탄 황금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으로, 여름철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앰플, 토너 팩, 크림, 톤업 선 크림 등이 있으며, 함께 사용하면 더욱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템테이션 에이지 리턴’ 라인은 1993년 출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템테이션’ 브랜드의 30년 헤리티지를 접목해 재탄생한 라인으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리포좀 공법을 통해 레티놀을 안정화시켜 피부에 쉽게 침투되도록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콜라겐 부스터로 불리는 식물성 바쿠치올 성분을 마이크로 캡슐에 담아 순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단품으로는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 크림 등이 있다.

◆‘아기상어 10주년’ DDP 쇼룸 체험형 팝업, 누적 관람객 11만 명 돌파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는 ‘핑크퐁 아기상어(이하 아기상어)’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체험형 팝업 ‘BEST DAY EVER, 아기상어와 최고의 하루’가 누적 관람객 11만 명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고 2일 밝혔다.

4월 25일부터 5월 25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열린 이번 체험전은 일 평균 3,600명, 일 최대 9,000명이 넘는 방문객을 기록하며 아기상어 IP(지식재산권)의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했다. 어린이날 연휴(5월 3일~6일)에는 약 3만 명이 몰리며 가족 단위 관람객과 외국인 방문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BEST DAY EVER, 아기상어와 최고의 하루’는 아기상어 세계관을 최신 IT 기술과 접목한 몰입형 전시로,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자 기획됐다. 더핑크퐁컴퍼니와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 김현우)이 공동 주관했다. 전시는 ▲AR 기술을 활용해 아기상어의 초대장을 받는 웰컴존 ▲아기상어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점수를 획득하는 댄스 게임존 ▲상어가족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 포토존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감정을 표현하고 캐릭터와 교감하는 메시지존 ▲10주년 기념 LP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감상할 수 있는 청음존 등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에게 생생한 체험을 선사했다.

또한, 3.8m 초대형 아기상어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스탬프투어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현장의 열기를 더하며 인스타그램 홍보 영상 조회수가 누적 3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온라인에서도 높은 관심을 모았다. 관람객들은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 핫플레이스로 더욱 특별했다”, “모든 콘텐츠가 아기상어 세계관과 연결돼 마치 이야기 속에 들어간 듯했다”고 호평했으며, 외국인 관람객들은 “유튜브에서 보던 아기상어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감동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