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오는 31일 시작되는 6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올리브영 단독으로 ‘패드 더블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와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 60매 본품 2개를 증정하는 풍성한 구성이다. 올리브영은 물론 전 유통 채널에서 최초로 진행된다.
스킨푸드는 패드 더블 기획세트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당근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오는 5월 31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는 당근패드 더블 기획세트를 3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꾸준히 당근패드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감자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6월 한 달간 3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토코보(TOCOBO), 6월 ‘올영세일’ 참여
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토코보(TOCOBO)가 6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5월 31일(토)부터 7일 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토코보는 발효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선사하는 ▲시카 카밍 선세럼 및 ▲시카 쿨링 선스틱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보송한 마무리감의 ▲코튼 소프트 선스틱, 신개념 워터 선 쿠션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은 최대 31%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토코보는 메이크업 및 립 케어 라인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연스러운 수분광 피부 표현이 가능한 ▲애플 듀이 핏 쿠션은 기획 세트 28%, 단품 24%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스테디셀러 립 케어 제품인 ▲오버나이트 립마스크 4종을 비롯해, 탱글한 광택감과 플럼핑 효과를 더한 ▲쥬시 베리 플럼핑 립 오일, 고보습감의 ▲비건 립밤 등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토코보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롭게 준비한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립, 뷰티 카테고리 본격 강화
라이브 커머스 쇼핑앱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 김태수)가 뷰티 셀러 육성 프로그램 출범과 라이브 방송용 신규 뷰티 기능 도입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뷰티 카테고리는 패션, 식품과 함께 그립 내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부문 중 하나로, 최근 2년간(2023년, 2024년) 거래액은 전년 대비 각각 220.5%, 44.6%씩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사용 방법과 효과를 실시간으로 보여줄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의 특성상 뷰티 상품과의 시너지가 크다는 점에서 뷰티 카테고리는 라이브 커머스를 대표하는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립은 이러한 시장 흐름에 발맞춰 뷰티 셀러를 집중 육성하기 위한 전략 프로그램 ‘하이뷰티클럽(High Beauty Club)’ 1기를 출범하고, 뷰티 필터 기능도 새로 출시했다.
먼저, ‘하이뷰티클럽’은 숏폼 콘텐츠 전문 기업 ‘숏만연구소’와 협업한 뷰티 셀러 육성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먼저 보는 건 숏폼, 구매 결정은 라이브’라는 분석에 기반해 기획됐다. 숏폼 콘텐츠로 고객을 유입시키고, 롱폼 콘텐츠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 전환을 높여 매출을 끌어올린다는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그립은 실시간 판매 중심의 라이브 커머스 운영 노하우를, 숏만연구소는 콘텐츠 기획 및 확산 전략을 각각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와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 60매 본품 2개를 증정하는 풍성한 구성이다. 올리브영은 물론 전 유통 채널에서 최초로 진행된다.
스킨푸드는 패드 더블 기획세트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당근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오는 5월 31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는 당근패드 더블 기획세트를 3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꾸준히 당근패드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감자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6월 한 달간 3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토코보(TOCOBO), 6월 ‘올영세일’ 참여
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토코보(TOCOBO)가 6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5월 31일(토)부터 7일 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토코보는 발효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선사하는 ▲시카 카밍 선세럼 및 ▲시카 쿨링 선스틱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보송한 마무리감의 ▲코튼 소프트 선스틱, 신개념 워터 선 쿠션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은 최대 31%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토코보는 메이크업 및 립 케어 라인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연스러운 수분광 피부 표현이 가능한 ▲애플 듀이 핏 쿠션은 기획 세트 28%, 단품 24%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스테디셀러 립 케어 제품인 ▲오버나이트 립마스크 4종을 비롯해, 탱글한 광택감과 플럼핑 효과를 더한 ▲쥬시 베리 플럼핑 립 오일, 고보습감의 ▲비건 립밤 등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토코보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롭게 준비한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립, 뷰티 카테고리 본격 강화
라이브 커머스 쇼핑앱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 김태수)가 뷰티 셀러 육성 프로그램 출범과 라이브 방송용 신규 뷰티 기능 도입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뷰티 카테고리는 패션, 식품과 함께 그립 내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부문 중 하나로, 최근 2년간(2023년, 2024년) 거래액은 전년 대비 각각 220.5%, 44.6%씩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사용 방법과 효과를 실시간으로 보여줄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의 특성상 뷰티 상품과의 시너지가 크다는 점에서 뷰티 카테고리는 라이브 커머스를 대표하는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립은 이러한 시장 흐름에 발맞춰 뷰티 셀러를 집중 육성하기 위한 전략 프로그램 ‘하이뷰티클럽(High Beauty Club)’ 1기를 출범하고, 뷰티 필터 기능도 새로 출시했다.
먼저, ‘하이뷰티클럽’은 숏폼 콘텐츠 전문 기업 ‘숏만연구소’와 협업한 뷰티 셀러 육성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먼저 보는 건 숏폼, 구매 결정은 라이브’라는 분석에 기반해 기획됐다. 숏폼 콘텐츠로 고객을 유입시키고, 롱폼 콘텐츠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 전환을 높여 매출을 끌어올린다는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그립은 실시간 판매 중심의 라이브 커머스 운영 노하우를, 숏만연구소는 콘텐츠 기획 및 확산 전략을 각각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