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신생보육원’을 찾아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의 건강한 신체적 성장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보육원을 방문해 어린이들과 함께 미니 운동회를 진행하며 직접 교감하는 시간을 보냈다.
운동회는 돼지 저금통 굴리기, 쪽지 뽑기 달리기, 줄다리기, 판 뒤집기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놀이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아이들의 큰 웃음과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보육원 환경 개선을 위한 자발적 정리 및 청소 활동도 실시했다. 창고 정비를 비롯해 식당, 화장실, 프로그램실, 화단 정리 등을 진행하며 아이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왔다. 아울러 임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과 켈로그 제품이 담긴 건강한 간식도 함께 전달했다.
한편, ‘하트 앤 소울 플레이’는 2020년부터 농심켈로그와 초록우산이 함께 진행해온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아동양육시설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심리치료 및 영양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파타고니아, 트레일 러너와 함께하는 ‘why I RUN’ 캠페인 전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러너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러닝의 진정한 의미를 조명하는 'why I RUN' 캠페인을 전개한다.
2020년부터 이어져 온 파타고니아의 'why I RUN(내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은 기록이나 경쟁이 아닌, 일상에서 묵묵히 달리는 러너들의 철학과 삶의 태도에 주목해 왔다. 파타고니아는 캠페인을 통해 "당신은 왜 달리나요?"라는 질문을 꾸준히 던지며, 러닝이 단순한 운동을 넘어 자아 성찰과 자연과의 교감을 이끌어내는 매개체임을 이야기해왔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2025 제주트레일러닝 대회에 참가한 5명의 러너들이 전하는 각자의 러닝 이야기에서 시작된다. 파타고니아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https://youtu.be/TygimqPUmCE)에는 서로 다른 동기로 달리기를 시작한 러너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한다.
단순히 달리는 행위를 좋아하는 사람부터,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사람, 건강을 회복하거나 자연 속에서 삶의 방향을 찾는 사람까지, 각자의 이유로 달리는 러너들이 자신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나누며 러닝을 통해 삶을 마주하게 된 방식을 전한다.
◆예스24, 두 번째 신간 서점 ‘예스24 구의점’ 오픈
예스24가 서울 광진구 NC 이스트폴 1층에 신간 서점인 ‘예스24 구의점’을 오픈한다.
5월 30일 오픈하는 ‘예스24 구의점’은 2021년 ‘예스24 강서NC점’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예스24의 오프라인 신간 서점이다. 초 역세권 주거 단지와 인접한 생활 밀착형 서점으로 탄생한 이번 매장은 광진구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NC 이스트폴’ 그라운드 1층에 자리했다.
예스24는 1,000세대 이상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광진구 행정타운의 중심에 위치한 이번 매장의 지리적 장점을 통해 ‘책이 일상 가까이에 있어야 한다’는 철학을 실현했다. 2호선 구의역과 200m 거리에 있어 접근이 용이하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100여 개 이상의 브랜드 점포가 가까이 자리해 방문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300평 규모의 예스24 구의점에서는 8만여 권의 신간 도서 및 음반, 문구 판매 외에도 저자 강연, 사락 독서모임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개최된다. 또한 예스24의 최신 eBook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와 ‘크레마 페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방문자들은 편안한 독서 환경과 최신 독서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봉사활동은 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의 건강한 신체적 성장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보육원을 방문해 어린이들과 함께 미니 운동회를 진행하며 직접 교감하는 시간을 보냈다.
운동회는 돼지 저금통 굴리기, 쪽지 뽑기 달리기, 줄다리기, 판 뒤집기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놀이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아이들의 큰 웃음과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보육원 환경 개선을 위한 자발적 정리 및 청소 활동도 실시했다. 창고 정비를 비롯해 식당, 화장실, 프로그램실, 화단 정리 등을 진행하며 아이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왔다. 아울러 임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과 켈로그 제품이 담긴 건강한 간식도 함께 전달했다.
한편, ‘하트 앤 소울 플레이’는 2020년부터 농심켈로그와 초록우산이 함께 진행해온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아동양육시설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심리치료 및 영양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파타고니아, 트레일 러너와 함께하는 ‘why I RUN’ 캠페인 전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러너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러닝의 진정한 의미를 조명하는 'why I RUN' 캠페인을 전개한다.
2020년부터 이어져 온 파타고니아의 'why I RUN(내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은 기록이나 경쟁이 아닌, 일상에서 묵묵히 달리는 러너들의 철학과 삶의 태도에 주목해 왔다. 파타고니아는 캠페인을 통해 "당신은 왜 달리나요?"라는 질문을 꾸준히 던지며, 러닝이 단순한 운동을 넘어 자아 성찰과 자연과의 교감을 이끌어내는 매개체임을 이야기해왔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2025 제주트레일러닝 대회에 참가한 5명의 러너들이 전하는 각자의 러닝 이야기에서 시작된다. 파타고니아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https://youtu.be/TygimqPUmCE)에는 서로 다른 동기로 달리기를 시작한 러너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한다.
단순히 달리는 행위를 좋아하는 사람부터,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사람, 건강을 회복하거나 자연 속에서 삶의 방향을 찾는 사람까지, 각자의 이유로 달리는 러너들이 자신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나누며 러닝을 통해 삶을 마주하게 된 방식을 전한다.
◆예스24, 두 번째 신간 서점 ‘예스24 구의점’ 오픈
예스24가 서울 광진구 NC 이스트폴 1층에 신간 서점인 ‘예스24 구의점’을 오픈한다.
5월 30일 오픈하는 ‘예스24 구의점’은 2021년 ‘예스24 강서NC점’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예스24의 오프라인 신간 서점이다. 초 역세권 주거 단지와 인접한 생활 밀착형 서점으로 탄생한 이번 매장은 광진구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NC 이스트폴’ 그라운드 1층에 자리했다.
예스24는 1,000세대 이상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광진구 행정타운의 중심에 위치한 이번 매장의 지리적 장점을 통해 ‘책이 일상 가까이에 있어야 한다’는 철학을 실현했다. 2호선 구의역과 200m 거리에 있어 접근이 용이하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100여 개 이상의 브랜드 점포가 가까이 자리해 방문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300평 규모의 예스24 구의점에서는 8만여 권의 신간 도서 및 음반, 문구 판매 외에도 저자 강연, 사락 독서모임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개최된다. 또한 예스24의 최신 eBook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와 ‘크레마 페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방문자들은 편안한 독서 환경과 최신 독서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