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문화 마케팅 전문기업 위드컬처(대표 이경선)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과 자살 예방 및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손잡았다.
지난 14일 위드컬처는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LG트윈스와 함께 잠실야구장에서 '생명지킴데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야구장을 방문한 야구팬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가족, 친구,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된 '생명지킴데이' 행사는 올해로 3회차를 맞았다.
이날 경기 시작 전 야외 행사장에서는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이벤트, LG트윈스 선수들의 자살예방 응원 메시지가 담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LG트윈스 선수 사인볼과 치킨 상품권이 걸린 이벤트에는 500명 이상의 야구팬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또한 LG트윈스 선수들은 '생명지킴데이'를 맞아 '마음구조 109'가 적힌 패치를 모자와 헬멧에 부착 후 경기에 임하기도 했다.
'생명지킴데이'를 맞아 시구자로는 개그맨 김기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기리는 자살 위험 대상자를 조기에 발견해 전문기관의 상담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연예인 게이트키퍼로도 활동해오고 있다.
◆‘아마존 액셀러레이터’에 선정된 K-뷰티 브랜드 공개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아마존 액셀러레이터 2025’ 프로그램에 참여할 K-뷰티 브랜드 20개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부터 혁신적인 뷰티 테크, 웰니스 기능성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약 200여 브랜드가 지원했으며, 세 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20개사의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24년 미국 아마존 스토어에서 한국 셀러들의 뷰티 제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170%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더 많은 국내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뷰티 스프린트(Beauty Sprint)'를 주제로 이번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올해 3월 출범했다.
아마존 액셀러레이터에 접수된 모든 신청에 대한 선발 과정은 각 K-뷰티 브랜드의 규정 준수와 이커머스 경험 등 해외 진출 역량에 대한 정량 평가로 시작해 제품 차별성과 브랜드 스토리텔링 등을 중심으로 한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팀의 정성 평가로 이어졌다. 최종 단계에서는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의 선정위원단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 대표가 직접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설명하는 단계를 걸쳐 최종 참가자가 결정됐다.
아마존 글로벌셀링은 5월 30일 킥오프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최종 선정된 K-뷰티 브랜드 20개사를 비롯해 프로그램 진행 기간동안 브랜드를 지원할 벤처캐피탈 관계자, AWS 코리아 및 아마존 글로벌셀링의 주요 임원이 함께 자리했다.
◆ 한세예스24문화재단, 이화여대 발전기금 후원 감사패 수상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사장 백수미)이 ‘이화-예일 학술대회’ 공식 후원을 통해 동남아시아 국가 연구자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연구 범위를 확장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화여자대학교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이화여자대학교는 매년 창립기념일에 누적 후원금액에 따라 감사패를 증정하고 있다. 올해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누적 후원금액이 5천만 원에 도달해 ‘섬김 감사패’ 수여 대상으로 선정됐다. 오늘 오전 이화여대 창립 139주년 기념 오찬 행사에서 진행된 감사패 수여식은 이향숙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안선희 교목실장, 최윤정 대외협력처장, 조영수 한세예스24문화재단 명예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향숙 총장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동북아시아 문화를 주제로 매년 개최되어 온 이화-예일 학술대회에 2019년부터 공식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재단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학술대회에서 더욱 다양한 연구 주제가 논의되고, 많은 국가의 연구자들이 참여하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지난 14일 위드컬처는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LG트윈스와 함께 잠실야구장에서 '생명지킴데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야구장을 방문한 야구팬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가족, 친구,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된 '생명지킴데이' 행사는 올해로 3회차를 맞았다.
이날 경기 시작 전 야외 행사장에서는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이벤트, LG트윈스 선수들의 자살예방 응원 메시지가 담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LG트윈스 선수 사인볼과 치킨 상품권이 걸린 이벤트에는 500명 이상의 야구팬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또한 LG트윈스 선수들은 '생명지킴데이'를 맞아 '마음구조 109'가 적힌 패치를 모자와 헬멧에 부착 후 경기에 임하기도 했다.
'생명지킴데이'를 맞아 시구자로는 개그맨 김기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기리는 자살 위험 대상자를 조기에 발견해 전문기관의 상담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연예인 게이트키퍼로도 활동해오고 있다.
◆‘아마존 액셀러레이터’에 선정된 K-뷰티 브랜드 공개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아마존 액셀러레이터 2025’ 프로그램에 참여할 K-뷰티 브랜드 20개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부터 혁신적인 뷰티 테크, 웰니스 기능성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약 200여 브랜드가 지원했으며, 세 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20개사의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24년 미국 아마존 스토어에서 한국 셀러들의 뷰티 제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170%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더 많은 국내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뷰티 스프린트(Beauty Sprint)'를 주제로 이번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올해 3월 출범했다.
아마존 액셀러레이터에 접수된 모든 신청에 대한 선발 과정은 각 K-뷰티 브랜드의 규정 준수와 이커머스 경험 등 해외 진출 역량에 대한 정량 평가로 시작해 제품 차별성과 브랜드 스토리텔링 등을 중심으로 한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팀의 정성 평가로 이어졌다. 최종 단계에서는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의 선정위원단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 대표가 직접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설명하는 단계를 걸쳐 최종 참가자가 결정됐다.
아마존 글로벌셀링은 5월 30일 킥오프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최종 선정된 K-뷰티 브랜드 20개사를 비롯해 프로그램 진행 기간동안 브랜드를 지원할 벤처캐피탈 관계자, AWS 코리아 및 아마존 글로벌셀링의 주요 임원이 함께 자리했다.
◆ 한세예스24문화재단, 이화여대 발전기금 후원 감사패 수상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사장 백수미)이 ‘이화-예일 학술대회’ 공식 후원을 통해 동남아시아 국가 연구자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연구 범위를 확장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화여자대학교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이화여자대학교는 매년 창립기념일에 누적 후원금액에 따라 감사패를 증정하고 있다. 올해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누적 후원금액이 5천만 원에 도달해 ‘섬김 감사패’ 수여 대상으로 선정됐다. 오늘 오전 이화여대 창립 139주년 기념 오찬 행사에서 진행된 감사패 수여식은 이향숙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안선희 교목실장, 최윤정 대외협력처장, 조영수 한세예스24문화재단 명예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향숙 총장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동북아시아 문화를 주제로 매년 개최되어 온 이화-예일 학술대회에 2019년부터 공식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재단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학술대회에서 더욱 다양한 연구 주제가 논의되고, 많은 국가의 연구자들이 참여하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