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니스프리가 국내 작가 '마키토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 'BOTTLE RE:PLAY(보틀 리플레이)'를 통해 수거된 총 10.38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해 탄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니스프리는 올해 25주년을 맞이해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 25%를 사용했으며, 베스트 셀링 듀오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구성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의 용기를 디자인한 마키토이 작가는 자연의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실제로 존재하는 식물과 상상 속 식물 이미지를 매일 한 장씩 기록하며 ‘나’라는 정원을 가꾸듯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에는 제주 ‘숲’을,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에는 제주 ‘바다’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제품의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물보다 1.4배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갈증을 단숨에 해결해 준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은 30초에 1개씩 팔리는 재구매율 1위 제품으로 보습이 100시간 지속되는 히알루론산 크림이다.
이니스프리는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 패키지 구매 시 35% 할인 혜택과 '마키토이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 'BOTTLE RE:PLAY(보틀 리플레이)'를 통해 수거된 총 10.38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해 탄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니스프리는 올해 25주년을 맞이해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 25%를 사용했으며, 베스트 셀링 듀오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구성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의 용기를 디자인한 마키토이 작가는 자연의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실제로 존재하는 식물과 상상 속 식물 이미지를 매일 한 장씩 기록하며 ‘나’라는 정원을 가꾸듯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에는 제주 ‘숲’을,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에는 제주 ‘바다’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제품의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물보다 1.4배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갈증을 단숨에 해결해 준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은 30초에 1개씩 팔리는 재구매율 1위 제품으로 보습이 100시간 지속되는 히알루론산 크림이다.
이니스프리는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 패키지 구매 시 35% 할인 혜택과 '마키토이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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