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5 여름 이구위크(이하 이구위크)’를 6월 4일 오후 7시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구위크’는 29CM가 매년 상·하반기 개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대형 기획전이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와의 취향 탐험’을 테마로 2,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약 29만5천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취향에 따라 탐색할 수 있도록 운영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구위크’는 열흘간 매일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매일 정오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총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상가 기준 최대 4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운영된다.
이구위크 대표 기획전인 ‘앙코르 입점회’도 실시한다. 올해 1분기 동안 29CM에서 가장 사랑받은 800여 개 패션·홈·뷰티 브랜드의 25SS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공개한다. 패션∙잡화 브랜드는 △드파운드 △락피쉬웨더웨어 △로우클래식 △아디다스 등이 함께한다. 이어 △바겐슈타이거 △세이투셰 △스타우브 등 인기 홈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번 이구위크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 ‘29라이브’를 총 11회로 확대 편성해 화제성을 높였다. 행사 첫날 4일 오후 8시 던스트를 시작으로 5일과 8일에 틸아이다이, 제너럴아이디어 라이브 방송이 실시된다. 9일에는 파사드패턴이 라이브 방송에 첫 참여해 25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레이브 △락피쉬웨더웨어 △론론 △시야쥬 등 29CM 인기 패션·홈 브랜드의 29라이브가 진행된다.
◆프로-스펙스, ‘SPORTS FOR 프로-스펙스 BMX팀’ 공개
프로-스펙스가 BMX 유소년 선수들로 구성된 ‘프로-스펙스 BMX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프로-스펙스의 ‘Sports For All(모두를 위한 스포츠)’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국내 BMX 레이싱 유망주 3인의 역동적인 레이싱 장면을 담아내며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을 전달한다.
지난 2022년 출범한 프로-스펙스 BMX팀은 현재 국내 BMX 레이싱 유망주로 주목받는 18~20살의 젊은 선수들로 구성돼있다. 다가오는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과 2028 LA올림픽 출전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 중이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는 선수들의 BMX 레이싱 종목에 대한 애정, 그리고 팀으로서의 유대감이 진솔하게 담겼다. 특히 어린 시절부터 함께 훈련해 온 세 선수들 간의 끈끈한 팀워크와 신뢰를 통해 스포츠가 경쟁을 넘어 서로 응원하며 성장하는 과정이 될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
해당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프로-스펙스 자사몰과 인스타그램 등 프로-스펙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리페라, 6월 올영세일 기념 ‘베스트 틴트 2종 올리브영 한정/단독 기획 세트’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립 대표 제품이 담긴 ‘베스트 틴트 2종 올리브영 한정/단독 기획 세트’ 를 오는 5월 31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페리페라의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의 베스트 컬러와 오버 블러 틴트 뉴 컬러 중심으로 구성되며, 페리페라 립 라인의 팬층은 물론 립 입문자들에게도 높은 소장 가치를 제공한다.
페리페라의 베스트 셀러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싱그러운 무드로 물든 청초 광택이 입술 위에 탱글하게 밀착되어 끈적임이나 요플레 현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틴트이다.
이번 기획 세트에는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판매 1위 컬러인[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품목 중 1등] ‘3호 맘찍로즈’와 단종 이후 재출시 요청이 폭주한 ‘4호 갓기천사’가 각각 포함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구위크’는 29CM가 매년 상·하반기 개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대형 기획전이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와의 취향 탐험’을 테마로 2,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약 29만5천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취향에 따라 탐색할 수 있도록 운영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구위크’는 열흘간 매일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매일 정오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총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상가 기준 최대 4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운영된다.
이구위크 대표 기획전인 ‘앙코르 입점회’도 실시한다. 올해 1분기 동안 29CM에서 가장 사랑받은 800여 개 패션·홈·뷰티 브랜드의 25SS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공개한다. 패션∙잡화 브랜드는 △드파운드 △락피쉬웨더웨어 △로우클래식 △아디다스 등이 함께한다. 이어 △바겐슈타이거 △세이투셰 △스타우브 등 인기 홈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번 이구위크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 ‘29라이브’를 총 11회로 확대 편성해 화제성을 높였다. 행사 첫날 4일 오후 8시 던스트를 시작으로 5일과 8일에 틸아이다이, 제너럴아이디어 라이브 방송이 실시된다. 9일에는 파사드패턴이 라이브 방송에 첫 참여해 25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레이브 △락피쉬웨더웨어 △론론 △시야쥬 등 29CM 인기 패션·홈 브랜드의 29라이브가 진행된다.
◆프로-스펙스, ‘SPORTS FOR 프로-스펙스 BMX팀’ 공개
프로-스펙스가 BMX 유소년 선수들로 구성된 ‘프로-스펙스 BMX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프로-스펙스의 ‘Sports For All(모두를 위한 스포츠)’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국내 BMX 레이싱 유망주 3인의 역동적인 레이싱 장면을 담아내며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을 전달한다.
지난 2022년 출범한 프로-스펙스 BMX팀은 현재 국내 BMX 레이싱 유망주로 주목받는 18~20살의 젊은 선수들로 구성돼있다. 다가오는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과 2028 LA올림픽 출전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 중이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는 선수들의 BMX 레이싱 종목에 대한 애정, 그리고 팀으로서의 유대감이 진솔하게 담겼다. 특히 어린 시절부터 함께 훈련해 온 세 선수들 간의 끈끈한 팀워크와 신뢰를 통해 스포츠가 경쟁을 넘어 서로 응원하며 성장하는 과정이 될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
해당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프로-스펙스 자사몰과 인스타그램 등 프로-스펙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리페라, 6월 올영세일 기념 ‘베스트 틴트 2종 올리브영 한정/단독 기획 세트’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립 대표 제품이 담긴 ‘베스트 틴트 2종 올리브영 한정/단독 기획 세트’ 를 오는 5월 31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페리페라의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의 베스트 컬러와 오버 블러 틴트 뉴 컬러 중심으로 구성되며, 페리페라 립 라인의 팬층은 물론 립 입문자들에게도 높은 소장 가치를 제공한다.
페리페라의 베스트 셀러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싱그러운 무드로 물든 청초 광택이 입술 위에 탱글하게 밀착되어 끈적임이나 요플레 현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틴트이다.
이번 기획 세트에는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판매 1위 컬러인[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품목 중 1등] ‘3호 맘찍로즈’와 단종 이후 재출시 요청이 폭주한 ‘4호 갓기천사’가 각각 포함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