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라인 앵콜 마켓’ 종료 外

2025-05-28 08:57:04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라인 앵콜 마켓’ 종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이트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기반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의장 최인석) 소속 75.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과 함께한 ‘소윤X듀이트리 인생 선크림 2차 마켓’이 종료됐다.

마켓 오픈 직후, ‘어반 쉐이드 라인 4종’ 모두 올리브영 선케어 카테고리 1~4위에 랭크*하며 전 품목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혜택가로 ‘수분 세럼 선’은 오픈 첫 날부터 준비된 초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믿고 쓰는 선케어 강자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듀이트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과 진행한 이번 마켓은 1차 마켓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년만에 크리에이터의 높은 만족도 및 깐깐한 제품 테스트를 거쳐 선정하였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피부 톤, 장벽 케어, 트러블 진정 등 다양한 고민별 맞춤 라인업을 갖추어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듀이트리만의 독보적인 제품 처방을 자랑하는 선케어 라인이다.

이번 마켓의 주력상품으로 출시 이후 처음으로 마켓 구성으로 포함되어 가장 큰 매출을 달성한 ‘어반 쉐이드 수분 세럼 선’은 수분 세럼 바른 듯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받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광노화 예방 효과는 물론, 피부 수분 플럼핑 개선 효과로 피부 수분 밀도를 개선해 주어 ‘화잘먹’ 피부 필수템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레페리가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하는 ‘셀렉트스토어(Select Store) - THE BEAUTY UNIVERSE’에서도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의 셀렉션 브랜드이자 제품으로서, 브랜드 세션에도 참가해 마켓과 연계하여 구매 인증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했다.

함께 사랑을 받은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트러블, 민감 피부를 위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선케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3대 자극(자외선/열 자극/물리적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선크림으로 미세먼지, 블루 라이트, 적외선에 대한 차단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 롯데월드몰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 운영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이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지난달 성수에서 열린 첫번째 팝업의 흥행을 잇는 두번째 팝업으로 롯데월드몰 지하 1층(고든램지 버거 옆)에서 오는 6월 9일(월)까지 열린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까지이다.

첫번째 팝업은 지난달 25일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EQL 성수에서 열렸다. 한국 런칭 기념으로 진행한 첫 팝업에는 행사 기간 내내 결제를 위한 긴 줄이 이어질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오픈 당일을 포함한 첫 주말에는 EQL성수 방문자 수가 약 1만 7천명으로 전주 같은 기간과 비교해 2배 이상 높아, 프룻오브더룸이 집객에 기여했음이 증명됐다. 주목할 만한 점은 일본, 대만, 중국 등을 비롯해 미주와 유럽 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이 약 40%에 이를 만큼 많았다는 점이다. 해외 관광객이 많은 성수동의 지리적 특수성뿐 아니라, 프룻오브더룸에 대한 높은 글로벌 인지도도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말했다. 탄탄한 면 조직감이 돋보인 그래픽 티셔츠는 높은 품질 대비 2~3만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었고, 과일 자수 로고와 컬러가 돋보인 5종, 7종의 양말 기프트팩에 대한 반응도 높았다.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은 지하철과 연결되는 초입, 유동 인구가 높은 곳에 위치한다. 성수에 비해 약 5배가량 넓어진 30평 공간을 브랜드 심볼인 과일을 모티브로 한 미국 빈티지 마켓 컨셉으로 꾸몄다.

면적이 넓어진 만큼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둘러보고, 사이즈 비교 등을 할 수 있도록 제품 진열 공간과 거울을 충분히 확보했다. 또한, 롯데월드몰이 가족 단위를 포함해 다양한 연령대가 찾는 곳임을 감안해, 아이부터 성인까지 신을 수 있는 양말(S-XL 사이즈), 작은 체형부터 큰 골격까지 아우르는 모자(SM, ML 사이즈)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폭넓게 구비했다. 이 밖에 빈티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티셔츠, 홈웨어 등 의류를 비롯해 레드, 옐로우, 그린, 퍼플 등 원색의 양말,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까지 프룻오브더룸의 다양한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파키즈, 이슬로 작가와 달콤한 여름 화보 공개

네파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일러스트 작가 ‘이슬로’와 파스텔 색감의 썸머 바캉스 분위기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슬로 작가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앨범 커버 원화를 작업한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 동화 같은 그래픽과 화사한 파스텔톤 색감,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작가만의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주요 백화점과 갤러리에서 전시를 열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화보는 ‘썸머 디저트(SUMMER DESSERT)’를 컨셉으로 상큼한 과일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아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았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드로잉을 하거나 오렌지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등 초여름 밝고 활기찬 썸머 바캉스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키즈는 이번 컬렉션에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크롭 티셔츠부터 루즈핏 티셔츠, 팬츠 세트 등 다채로운 색감과 일러스트를 활용한 총 11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