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프레시지,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 GS홈쇼핑 판매 진행 外

2025-05-28 08:11:50

[생활경제 이슈] 프레시지,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 GS홈쇼핑 판매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국민 배우 박원숙과 함께 부산 유명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의 양념갈비를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프레시지와 IP 계약을 맺고 있는 배우 박원숙과 ‘해운대암소갈비집’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배우 박원숙이 부산의 유명 맛집이자 본인의 오랜 단골집인 ‘해운대암소갈비집’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레시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소개해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판매 증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배우 박원숙이 소개하는 이번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는 육즙과 풍미가 뛰어난 100% 소갈비만을 사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원육 사이에 칼집을 넣어 양념이 고르게 스며들도록 했으며, 매장의 고유의 비법이 담긴 양념에 양파, 마늘, 대파를 더해 잡내는 제거하고, 감칠맛을 높였다. 여기에 12~24시간의 숙성 과정을 거쳐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자아낸다.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는 2023년 프레시지에서 출시된 이후, 홈쇼핑 채널에서만 누적 판매량 56만 팩, 약 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프레시지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G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며 판매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해운대암소갈비집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는 28일 저녁 8시 45분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국내 대표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아웃도어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돼 전 세계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아웃도어 본연의 정통성과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과 실용성까지 가미해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 층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을 중요시하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K-컬처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고자, 재작년 ‘스우파 2’에 이어 대세 K-콘텐츠인 ‘월드 오브 스우파’와 손잡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1994 마운틴 WL 재킷’, ‘크루 저지 탑’ 및 ‘쉘던 재킷’ 등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최강의 월드 클래스 댄스 크루들의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개성 넘치고 다채로운 코디를 회차마다 선보일 예정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진화하는 글로벌 댄스 크루들의 모습이 노스페이스 브랜드 철학인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 정신과 부합하여 금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과 개성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을 한층 더 즐겁게 하는 한편, 젊은 타깃층과의 의미 있는 소통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네이쳐홀딩스, ’2025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 진행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지난 24일 수목원에서 생물 다양성을 직접 체험하며 숲 생태계의 소중함을 배우는 ‘2025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의 첫 번째 탐험을 성황리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5회차를 맞은 2025년 상반기 첫 탐험에는 ▲국립수목원(포천) ▲일월수목원(수원) ▲해운대수목원(부산) 등 전국 3개 수목원에서 각각 30가족씩 총 90가족이 참여했다. 초등학생 3학년~6학년 어린이들로 구성된 탐험대원들은 수목원 내 다양한 자생식물을 직접 탐사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며 산림 보호와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는 180가족 모집에 총 3076가정이 지원하며 가족 단위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달 31일 예정된 2차 탐험에도 전국 3개의 수목원별로 30가족씩 90가족이 참가해, 자연환경을 오감으로 느끼는 미션 프로그램에 함께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