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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홈앤코튼 스페셜세트’ 런칭 기념 방송 진행 外

2025-05-27 15:46:22

[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홈앤코튼 스페셜세트’ 런칭 기념 방송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나리자가 홈쇼핑 채널 KT알파쇼핑에서 '홈앤코튼 스페셜세트' 런칭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방송은 27일 오후 12시 36분부터 60분간 진행되며, 런칭을 기념해 정가에서 10% 할인된 특가로 판매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홈앤코튼 스페셜세트’는 ▲모나리자 홈앤코튼 시그니처 화장지 3팩 ▲모나리자 미용티슈 1팩 ▲데이데이비쥬 아쿠아코랄 물티슈 12팩으로 구성된다"라고 말했다.

주력 제품인 모나리자 홈앤코튼 시그니처 화장지는 100% 천연펄프 소재에 무형광, 무색, 무향으로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겹 엠보싱 처리로 뛰어난 흡수력을 구현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함께 구성된 모나리자 미용티슈도 100% 천연펄프 소재는 물론 산뜻한 아로마향과 먼지 날림이 적은 특성으로 깔끔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데이데이비쥬 아쿠아코랄 물티슈는 올록볼록 엠보싱 원단으로 아기 피부에 부드럽게 적용되며, UV살균 7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제조 공정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비스코스 원단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프리미엄 품질을 구현했다.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등급 엑설런트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 완료로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향 무첨가 처리와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최적화됐다.

오는 28일 오후 2시 30분에는 추가 방송도 예정되어 있어 정규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에게도 구매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레고그룹, ‘레고 셔틀 캐리어 항공기’ 출시

레고그룹(LEGO Group)이 ‘레고 셔틀 캐리어 항공기(LEGO Icons Shuttle Carrier Aircraft, 10360)’를 출시했다.

셔틀 캐리어 항공기는 나사(NASA)와 보잉이 협력해 ‘보잉 747’을 우주왕복선을 운송할 수 있도록 개조한 기체다. 셔틀 캐리어 항공기는 우주왕복선 비행 실험 및 이동 임무를 수행하며 1970년대 우주항공 기술 발전에 기여한 상징적인 모델로 평가받는다.

레고그룹은 역사적 의미가 담긴 해당 항공기를 누구나 소장하고 기념할 수 있도록 총 2,417개 브릭으로 구성된 세트로 선보였다. 나사의 우주왕복선 ‘스페이스 셔틀 엔터프라이즈’를 동체에 업고 있는 ‘보잉 747’을 외관부터 기술적 요소까지 사실적으로 되살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보잉 747’의 다이얼을 돌리면 실제 이착륙 모습과 흡사하게 18개의 접이식 바퀴와 랜딩기어가 펼쳐진다. 동체 윗면에는 셔틀을 고정할 수 있는 특수한 연결 구조를 구현해냈다. 연결부에 ‘스페이스 셔틀 엔터프라이즈’를 장착해 운송 모습을 연출하거나 셔틀의 꼬리 덮개를 분리해 우주 임무용으로 바꿔 전시할 수 있다.

◆패션그룹형지 5월 형지I&C 등 그룹사 역대 최대 매출 1000억원 눈앞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연중 최대 성수기인 가정의 달을 겨냥해 적극적으로 전개한 영업 지원 및 마케팅 활동이 그룹사 전반의 실적 상승으로 이어지며, 5월 매출이 역대 최대인 1000억원에 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지난 5월 1일부터 26일까지 패션그룹형지, 형지글로벌, 형지엘리트, 형지I&C, 형지에스콰이아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월말까지 나흘가량을 남겨둔 상황에서 통합 매출 990억원을 기록했다.

가정의 달 쇼핑 수요와 연관된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들이 실적 상승을 주도한 가운데, 형지글로벌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작, 형지엘리트의 스포츠 굿즈와 워크웨어, 형지I&C의 남성복 제품 등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과 고객 맞춤 마케팅 활동, 그룹 차원의 영업 지원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우선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가정의 달 실속 선물을 찾는 고객이 몰리며, 브랜드 단독으로 어버이날 당일 역대 최대인 25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26일 현재까지는 4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실적을 견인했다. ‘10년전 가격 그대로’ 등 할인 이벤트, 브랜드 협업 기프트 사은품 개발 등 고객의 관심사와 성향을 반영한 프로모션 기획 등이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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