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매드포갈릭-경기북부경찰청, 지문사전등록 캠페인 진행

2025-05-23 18:39:14

매드포갈릭-경기북부경찰청, 지문사전등록 캠페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25일 ‘세계 실종아동의 날’을 맞아 경기북부경찰청(청장 김호승)과 함께 ‘지문 등 사전등록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지문 등 사전등록제’는 아동 등의 지문과 사진, 보호자 연락처 등을 사전에 등록해 실종아동 발견 시 등록된 정보를 활용해 보호자에게 신속히 인계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이다"라며 "안전드림(안전Dream)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가까운 경찰서에서 쉽게 등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매드포갈릭은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지문 등 사전등록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5월 23일(금)부터 31일(토)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지문 등록 방법을 널리 알리기 위한 퀴즈 방식으로 지문 등록 방법 중 ‘0000 앱을 통해 지문 등록을 신청한다’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를 댓글에 적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포돌이와 포순이 인형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수)일로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