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일레븐, 日 ‘후지야’ 시즌 이슈상품 선보여

2025-05-21 06:43:10

세븐일레븐,  日 ‘후지야’ 시즌 이슈상품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은 일본 대표 제과사 중 하나인 ‘후지야’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향후 시즌 한정으로 나오는 후지야 신상품들을 현지 출시 일정과 맞춰 직소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말했다.

이에 따라 일본에서 시즌 한정 신상품으로 출시된 ‘페코짱 밀키카라멜크림소다맛’을 오는 28일부터 국내에서도 직소싱으로 선보인다.

후지야는 1910년 설립된 일본 제과사 중 하나로 페코짱, 호빵맨, 컨트리맘, LOOK(룩) 등 유명 브랜드 및 IP를 보유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시즌성을 반영해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일본 본토에서도 구하기 힘든 후지야 시즌 한정 상품들을 국내로 들여올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후지야와 제휴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페코짱 밀키카라멜크림소다’는 일본여행 ‘쟁여템(캐리어에 쟁여와야 하는 아이템)’으로 유명한 ‘페코짱 밀키카라멜’의 봄&여름 시즌 한정판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귀여운 ‘페코짱’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징 덕분에 선물용으로도 많이 활용되는 만큼 이번 밀키카라멜크림소다는 청량하고 시원한 크림소다 코스튬을 입은 페코짱이 눈길을 끈다"라며 "포장 내부에는 개별 포장된 12개의 소다맛 캐러멜이 동봉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