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지난 4년간 자체 라이브방송 ‘G라이브’의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명으로, 4년 간 총 3,600여회 방송을 진행, 약 8,600억 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G마켓은 2021년 4월, 외부 플랫폼이 아닌 G마켓 앱 단독 진행으로 ‘G라이브’를 시작했다. 초창기 유튜브 디지털 예능과 라이브방송을 연계한 독자적인 컨셉을 내세워 방송 3회 만에 누적 거래액 15억 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 관심을 끌었다.
참여 브랜드 수만 1,900여개로,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단독 특가, 단독 혜택을 무기로 매회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명으로, 4년 간 총 3,600여회 방송을 진행, 약 8,600억 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G마켓은 2021년 4월, 외부 플랫폼이 아닌 G마켓 앱 단독 진행으로 ‘G라이브’를 시작했다. 초창기 유튜브 디지털 예능과 라이브방송을 연계한 독자적인 컨셉을 내세워 방송 3회 만에 누적 거래액 15억 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 관심을 끌었다.
참여 브랜드 수만 1,900여개로,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단독 특가, 단독 혜택을 무기로 매회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