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온스타일이 골프 여제 박세리와 손잡고 론칭한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 첫 방송이 29만 페이지뷰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큰쏜언니 BIG세리>는 박세리의 웰니스 노하우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14일(수) 저녁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론칭했다"라고 전했다.
첫 방송은 식사 대용식으로 떠오른 '단백질 쉐이크'를 주제로 진행됐다. 박세리는 골프선수 시절 본인의 경험담을 적극 살려 '건강한 한끼'에 대해 라방 시청자와 적극 소통했다. 이날 소개한 제품은 식단관리 브랜드 '플라이밀'의 단백질 쉐이크로 방송 한시간 매출이 자체 목표 대비 173%를 초과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박세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동경하는 30~40대 여성 고객 호응도가 높았다. 이날 전체 주문고객 중 30~40대 고객 비중이 70%를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월) 저녁 8시 셰프 오스틴강이 진행하는 <셰프의 공구마켓 with 오스틴강> 론칭도 앞두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큰쏜언니 BIG세리>는 박세리의 웰니스 노하우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14일(수) 저녁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론칭했다"라고 전했다.
첫 방송은 식사 대용식으로 떠오른 '단백질 쉐이크'를 주제로 진행됐다. 박세리는 골프선수 시절 본인의 경험담을 적극 살려 '건강한 한끼'에 대해 라방 시청자와 적극 소통했다. 이날 소개한 제품은 식단관리 브랜드 '플라이밀'의 단백질 쉐이크로 방송 한시간 매출이 자체 목표 대비 173%를 초과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박세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동경하는 30~40대 여성 고객 호응도가 높았다. 이날 전체 주문고객 중 30~40대 고객 비중이 70%를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월) 저녁 8시 셰프 오스틴강이 진행하는 <셰프의 공구마켓 with 오스틴강> 론칭도 앞두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