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5월 10일과 11일, 17일과 18일, 주말 4일간 ‘2025 어르니마켓 더 투 위켄즈(The Two Weekends)’를 개최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어르니마켓’은 굿즈 소비 문화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장난감·피규어·굿즈 등 유년 시절의 감성을 즐기는 ‘키덜트(Kidult, Kid+Adult)’세대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야외 마켓이다"라며 "어르니마켓은 캐릭터, 취향, 수집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셀러와 소비자가 소통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캐릭터 브랜드부터 개인 셀러까지 총 66팀이 참여, 지난해보다 약 2배 확장된 규모로 운영되며,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1주차(5/10~11)에는 토이쩔어스, 비바쌀롱, 룡룡스튜디오 등 33팀이 참여했으며, ▲2주차(5/17~18)에는 키플래닛, 피터랜드, 퍼니바니 등 33팀의 브랜드 및 셀러 부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어르니마켓에는 디즈니·산리오·포켓몬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키링, 파우치, 집기류, 문구류는 물론 규어· 레고 등 수집욕을 자극하는 장난감까지 다양한 상품이 판매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오롱FnC 관계자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어르니마켓’은 굿즈 소비 문화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장난감·피규어·굿즈 등 유년 시절의 감성을 즐기는 ‘키덜트(Kidult, Kid+Adult)’세대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야외 마켓이다"라며 "어르니마켓은 캐릭터, 취향, 수집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셀러와 소비자가 소통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캐릭터 브랜드부터 개인 셀러까지 총 66팀이 참여, 지난해보다 약 2배 확장된 규모로 운영되며,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1주차(5/10~11)에는 토이쩔어스, 비바쌀롱, 룡룡스튜디오 등 33팀이 참여했으며, ▲2주차(5/17~18)에는 키플래닛, 피터랜드, 퍼니바니 등 33팀의 브랜드 및 셀러 부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어르니마켓에는 디즈니·산리오·포켓몬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키링, 파우치, 집기류, 문구류는 물론 규어· 레고 등 수집욕을 자극하는 장난감까지 다양한 상품이 판매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