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 선보여

2025-05-15 11:12:14

풀무원,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식품은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외식 물가 상승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홈쿡족’이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 "이에 다양한 두부 반찬을 더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반찬조리용 두부’를 새롭게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풀무원의 ‘국산콩 두부’는 찌개용, 부침용, 반찬조리용까지 총 3가지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에 최적화한 두부를 선택하여 더욱 맛있는 두부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는 기존 부침용 두부보다 최대 30% 더 단단하게 설계한 두부 반찬 맞춤형 제품이다. 초벌 부침 없이도 잘 부서지지 않아 조림, 마파두부, 두부강정 같은 볶음이나 튀김류 요리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조리 후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반찬 조리에 적절한 정도의 소금 간을 더해 두부 특유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살렸다.

이번 제품 역시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특등급 국산콩만을 사용했다. 최상급 콩만 선별해 만들어 더욱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 국산콩 사용을 명확히 표기해 소비자가 쉽게 확인하고 믿고 선택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