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가정의 달 맞이 ‘브랜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2025-05-13 20:23:27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가정의 달 맞이 ‘브랜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요기요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메뉴들을 모은 브랜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2일부터 5월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가정의 달에 수요가 높은 찜닭, 치킨, 떡볶이 등 인기 외식 메뉴 브랜드들로 구성됐다.

요기요는 지난 5월 4일까지 진행된 1차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기존보다 1,000원이 추가된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두찜’, ‘기영이숯불치킨’, ‘떡볶이참잘하는집’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요기요 고객은 해당 브랜드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4,000원의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1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최대 3,000원 할인)까지 더해지면, 최대 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중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요기패스X’의 배달비 무료 혜택과도 중복 적용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북미 코스트코 전역으로 시장 확장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이승정)이 2025년 하반기, 북미 시장 공략에 집중하며 성장세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해 미국 대형 유통채널인 코스트코에 입점한 것을 발판으로 올해 캐나다와 멕시코 코스트코로 이어지는 이상적인 진출 프로세스를 통해 북미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넓힌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동안 북미 시장에서 '투트랙' 전략으로 작년 매출이 재작년 대비해 25배 급성장하는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이는 대형 유통 채널을 통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과 가성비 라인을 동시에 선보이는 전략이 현지 시장에서 유효하게 통했다는 평가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진생 골드 워터리 크림’과 ‘블랙빈 루트 리바이터라이징 스칼프 앤 헤어 샴푸’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해왔다.

이번 코스트코 확장은 이러한 기존 제품들의 성공에 힘입어, 하반기에 대표 제품인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크림’은 기존 입점된 200개 매장에 100여개점을 추가하며 300개점으로 확대 입점 되며, ‘진생 골드 실크 페이셜 앰플’과 ‘블랙빈 루트 리바이터라이징 스칼프 앤 헤어 트리트먼트’도 새롭게 런칭해 라인업을 강화한다. 코스트코의 대형 유통 채널 특성에 맞춰 제품 용량이나 구성에서도 차별화해 선보일 계획이다.

◆롤링힐스 호텔,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긴 무더위와 여름방학에 대비해 미리 자녀들과의 바캉스를 계획하려는 이들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소인 2명 기준의 혜택이 담겨, 자녀를 동반한 가족 또는 지인과 서울 근교에서 호캉스를 즐기기에 유용한 상품이다.

푸른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이용이 포함된다. 야외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더 바에서 프라이드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치맥 투고(To-go) 세트’를 제공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