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풍선은 고객리뷰 기능 개편을 기념해 ‘새로워진 고객리뷰!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한 고객리뷰 기능은 AI 기반 요약 기술을 적용해, 다수의 후기를 자동으로 요약하고 핵심 키워드별로 분류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라며 "또한, 사진과 동영상 첨부가 가능해 실제 여행의 현장감까지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리뷰 기능을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도록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노랑풍선 회원 중 여행을 다녀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리뷰 작성은 여행 도착일 기준(호텔은 체크인일 기준) 90일 이내에만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행을 다녀온 고객이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고객리뷰 메뉴에서 후기를 작성하는 것으로 완료되며, 사진 또는 동영상이 포함된 리뷰 작성자 중 △10명을 추첨해 3만 포인트 △일반 리뷰 작성자 중에서는 1,000명을 추첨해 3천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노랑풍선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한 고객리뷰 기능은 AI 기반 요약 기술을 적용해, 다수의 후기를 자동으로 요약하고 핵심 키워드별로 분류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라며 "또한, 사진과 동영상 첨부가 가능해 실제 여행의 현장감까지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리뷰 기능을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도록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노랑풍선 회원 중 여행을 다녀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리뷰 작성은 여행 도착일 기준(호텔은 체크인일 기준) 90일 이내에만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행을 다녀온 고객이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고객리뷰 메뉴에서 후기를 작성하는 것으로 완료되며, 사진 또는 동영상이 포함된 리뷰 작성자 중 △10명을 추첨해 3만 포인트 △일반 리뷰 작성자 중에서는 1,000명을 추첨해 3천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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