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사장 최진환)이 중고차 소매(B2C) 사업을 본격화한다. 중고차 브랜드 ‘T car’를 공개하고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롯데렌탈 ‘T car’의 브랜드 핵심 가치는 ‘Trust(트러스트∙믿을 수 있는 중고차)’와 ‘Total Care(토탈 케어∙끝까지 관리받는 중고차)’다. 중고차 거래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차량 관리 서비스를 강화해 차별화된 중고차 구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렌탈은 지난해 12월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 중고차 베타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와 동시에 가양동 매매센터와 부천 매매센터를 차례대로 오픈하고 다양한 중고차를 공급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롯데렌탈 T car의 특징은 롯데렌터카가 직접 관리한 차량만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여러 고객들이 사용했던 단기렌터카 차량은 제외하고 기업 임원 및 관리자가 사용한 장기렌터카 차량 중심으로 공급한다. 롯데렌터카가 직접 신차를 구매한 후 3개월마다 차량 정비 전문가가 관리한 중고차이기 때문에 믿고 탈 수 있고 법정 성능검사부터 보험 이력, 신차 구매 시점부터 관리 이력이 투명하게 공개된다.
롯데렌탈은 T car의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슬로건은 ‘중고차 Trust & Total Care 시대 개막’이다. ‘T car의 중심 철학인 Trust와 Total Care로 중고차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광고 영상 2편을 선보인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중고차 소매 사업 진출 선언 이후 오랜 시간 준비해 온 브랜드 T car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가 축적해 온 차량 관리 노하우와 플랫폼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중고차 구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새로 선보인 롯데렌탈 ‘T car’의 브랜드 핵심 가치는 ‘Trust(트러스트∙믿을 수 있는 중고차)’와 ‘Total Care(토탈 케어∙끝까지 관리받는 중고차)’다. 중고차 거래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차량 관리 서비스를 강화해 차별화된 중고차 구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렌탈은 지난해 12월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 중고차 베타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와 동시에 가양동 매매센터와 부천 매매센터를 차례대로 오픈하고 다양한 중고차를 공급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롯데렌탈 T car의 특징은 롯데렌터카가 직접 관리한 차량만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여러 고객들이 사용했던 단기렌터카 차량은 제외하고 기업 임원 및 관리자가 사용한 장기렌터카 차량 중심으로 공급한다. 롯데렌터카가 직접 신차를 구매한 후 3개월마다 차량 정비 전문가가 관리한 중고차이기 때문에 믿고 탈 수 있고 법정 성능검사부터 보험 이력, 신차 구매 시점부터 관리 이력이 투명하게 공개된다.
롯데렌탈은 T car의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슬로건은 ‘중고차 Trust & Total Care 시대 개막’이다. ‘T car의 중심 철학인 Trust와 Total Care로 중고차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광고 영상 2편을 선보인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중고차 소매 사업 진출 선언 이후 오랜 시간 준비해 온 브랜드 T car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가 축적해 온 차량 관리 노하우와 플랫폼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중고차 구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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