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싱가포르' 신상품 선보여

2025-05-08 17:35:1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는 '모두시그니처 싱가포르' 프리미엄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연중 따뜻한 열대 기후로 다양한 민족 문화가 공존하며 도시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인기 여행지이다"라며 "특히 여름 시즌에는 다채로운 야외 축제와 이벤트가 열리고, 아름다운 야경과 워터파크, 해변 등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매력적인 명소들이 가득하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신상품은△ 머큐어 아이콘, △머큐어 부기스, △머큐어 온 스티븐 등 시내 중심에 위치하여 다양한 로컷 맛집과 쇼핑센터와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아코르 계열 월드 체인 호텔에 숙박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핵심 관광지는 모두 방문하는 알찬 일정의 풀 패키지 상품과 하루 자유일정이 포함된 세미 패키지 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 '[월드체인] 모두시그니처 싱가포르 5일'은 노팁·노쇼핑으로 현지 경비 부담을 줄이는 한편, 여유로운 일정과 월드 체인 호텔에 3박 연박으로 여행의 편안함과 품격을 높였다.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멀라이언 공원을 비롯하여 △센토사섬,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차이나타운 등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방문하고, 최근 SNS상에서 핫플레이스로 인기가 높은 포트캐닝 공원 트리 터널과 헨더슨 웨이브 브릿지 등을 방문한다.

또한 지난해 새롭게 문을 연 '버드 파라다이스'의 명소로 펭귄을 보며 즐기는 뷔페식 '펭귄 코브 레스토랑'을 비롯하여 △칠리크랩으로 유명한 레드하우스, △미쉐린 빕구르망 송파 바쿠테, △딘타이펑, △카야 토스트 등 싱가포르 미식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특식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