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 재방문 고객 빈도 늘어났다"

2025-05-07 18:06:44

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 재방문 고객 빈도 늘어났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 4월 23일 정식 론칭한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 프로그램의 일주일 간 고객 패턴을 분석한 결과, 재방문 고객의 빈도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원 모어 커피’는 커피 이용 고객이 조금 더 커피를 원할 경우 한 잔의 커피를 60% 할인된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맞춤형 혜택 프로그램이다.

이어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를 이용해 톨 사이즈 이상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등 대상 음료 4종을 주문 시, 30분 후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대상으로 전 사이즈 주문 시 60% 할인 가능한 원 모어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글로벌 스타벅스에서도 고객의 커피 경험 강화를 위해 유사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한국에서는 올해 2월 골드 회원을 시작으로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을 시범 도입했으며, 4월 23일 전 회원을 대상으로 확대 시행한 바 있다.

실제로 지난 일주일 간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은 시범 운영 때보다 70% 높은 이용률을 보였으며, 평일 대비 주말 이용 고객이 20%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텀블러 등 개인컵을 이용해 음료를 구매 시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4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긍정적인 고객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