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TS, ‘가정의 달’ 김천 취약계층에 따뜻한 나눔 선사

2025-05-07 16:09:37

한국교통안전공단 정용식 이사장(사진 왼쪽)과 배낙호 김천시장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TS)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교통안전공단 정용식 이사장(사진 왼쪽)과 배낙호 김천시장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TS)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TS, 이사장 정용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7일 김천시에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 물품은 쾌적한 여름 나기를 위한 하계 차렵이불과 교통약자의 보행보조기구 ‘실버카’로 구성됐으며, 아동보호시설 및 노인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지원 물품은 TS 임직원의 자발적인 급여 기부로 조성된 우수리 기금과 공단 기부금을 활용하여 마련됐다.

한편 TS는 2017년 김천시와 사회복지대상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9년째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해 오고 있다.

TS 정용식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 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